본문 바로가기

문서중앙화 Stories

어떤 파일, 문서, 도면이든 '문서중앙화'면 관리, 보안 걱정 끝! (문서중앙화, 문서관리, 문서보안, ECM)


최근 자주 발생하고 있는 첨단 기술 해외 유출 사고가 어제오늘의 일은 아닙니다.

하지만, 국내 기업들이 수년간 엄청난 투자를 통해 개발한 기술들이 매년 수십 건씩 해외로 빠져나가는 것은 매우 심각한 문제아닐 수 없습니다.

올 들어 삼성전자 임원이 반도체 기술을 빼돌리려고 하다가 적발되는가 하면 최근 6년간 산업 기술을 유출하다 적발된 사례가 무려 570여건에 이르는 등 

갈수록 증가 추세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출처: 아이마켓코리아


또한, 국내 유명 자동차 업체의 설비 도면 등을 해외로 빼돌려 118억 원의 손해를 초래한 일당이 붙잡혔다고 하니 회사의 중요 파일, 문서, 도면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걸까요?


이렇게 유출되는 국내 핵심기술은 이제 IT·전자산업 분야를 넘어 점차 반도체, 화학, 정밀기계, 자동차, 조선 분야로 그 폭이 넓어지고 있어 

각 산업 분야에서는 철저한 보안체계 및 보안 시스템의 구축이 꼭 필요한 실정입니다.


하지만, 이미 쓰고 있는 업무 도구의 과부하로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한다는 것 자체가 고민인 분들도 많을 텐데요 ;;


출처: 헌팅턴 포스트 코리아 


만약 기업이 고민하고 있는 모든 문제를 한방에 풀어줄 시스템이 있다면?!
보안뿐만 아니라 관리와 협업까지 도와줄 수 있는 시스템이라면?!?!

바로 사이버다임의 Destiny Central!!

오늘은 Destiny Central 이 기업의 중요한 도면관리를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악의적인 유출과 유실 차단에 딱!

     - 우리 회사가 가지고 있는 모든 도면 파일을 중앙에 암호화해 저장할 수 있어 악의적인 유출도 막을 수 있고, 유실될 위험도 
       줄어듭니다. 또한, 다양한 접근 제한 설정을 통해 다중 보안 체계를 구성해 더욱 안전하게 도면을 관리할 수 있죠!





2. 체계적인 콘텐츠 관리에 딱!  

    - 우리 회사를 위한 맞춤 콘텐츠 분류 체계로 아무리 많은 도면 파일도 쉽고 빠르게 찾아서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게다가 버전 및 이력 관리까지 가능하니 도면의 생성부터 수정, 조회, 삭제까지 투명하게 관리할 수 있어 일석이조!




3. 안전하게 공유하고 자유롭게 활용하기 딱

     - 크기가 큰 도면 파일이라도 간단하게 URL로 전송할 수 있어 공유와 활용이 쉬워집니다.
       또한, '태그' 기능을 통해 번거롭게 찾거나 물어보지 않아도 검색을 통해 어떤 도면도 쉽게 찾을 수 있다는 사실!




4. 간편하고 강력한 사용자/ 관리자 환경이 딱

     - 분류체계, 등록, 공유, 접근, 보관 정책까지 파일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기업 전사 정책 적용해 쉬운 통제가 가능합니다.
       그룹웨어, 메신저 등 사용 중인 시스템이나 검색엔진 등 타제품과의 원활한 연동이 가능하니 우리 회사 입맛에
       딱 맞는 시스템으로 누구든지 편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잊을만하면 반복되는 기술 및 문서 유출 사고 조금 더 안전하고 간편한 방법으로 예방하고 싶은 모든 분들! 

보안부터 관리까지 한 번에 책임지는 Destiny Central (문서중앙화) 으로 바로 시작하세요!



문의: _marketing@cyberdig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