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서중앙화 Stories

[본격 고민 해결 포스팅] 문서중앙화, 어떤 제품 유형을 살 것인가? (사이버다임, Destiny ECM, cloudium)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벌써 2017년 한 해가 가고, 2018년 새로운 해가 다가오고 있네요.
아마 지금쯤 많은 분들이 설렘 반, 부담스러운 맘 반으로 새해 업무 계획들을 세우고 계실 것으로 예상합니다. 
또한 각 기업의 IT 담당자분들은 2018년 우리 기업에 적합한 문서 관리 솔루션을 더욱 분주히 찾고 있으신듯한데요! 

기업의 주요 자산을 중앙 서버에서 관리하고, 관리 · 협업 · 보안의 기능을 함께 활용하여 
조직의 생산성과 경쟁력 강화에 탁월한 문서중앙화 솔루션! 

도입하려고 알아보니.., ‘! 다 같은 문서중앙화가 아니었네, 유형이 이렇게나 많아?’ 
결정장애도 아닌데 어떤 것을 도입해야 할지 막막 하시죠?


 

걱정은 NO NO ! 
지금부터 다이미가 차근차근 기업에 맞는 솔루션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문서중앙화에 왜 여러 가지 유형이 있는지에 대해 설명해드려야겠죠? 
사이버다임은 각 기업에 꼭 맞는 문서중앙화 환경을 지원해드리고자, 
기업 규모별, 도입 목적별, 과금 방식에 따라 다양한 제품 유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3가지 형태의 문서중앙화 제품 유형이 있는데요. 
지금부터, 우리 기업에 딱~맞는 문서중앙화 유형은 무엇인지! 지금부터 다이미가 문서중앙화 선택의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시스템 제품 유형

 

 

1.  엔터프라이즈용 - 맞춤형 문서중앙화 시스템

 

 

    "맞춤 정장처럼, 우리 기업에 딱~맞게 만들어주세요"

 

▲ 사진 출처 : 영화 <킹스맨>

 

엔터프라이즈용 문서중앙화 시스템은 소프트웨어 패키지 구성으로, 다수의 사용자가 사용하는 대기업 혹은 
기존 사용하던 DRM, ERP, 그룹웨어 등과 연동하여 사용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탁월합니다!

특히, 도입에 앞서 고객 밀착형 컨설팅을 진행하여 특수한 업무 상황까지 꼭~맞춘 폭넓은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통합 & 연계를 지원하기 때문에 우리 기업만의 맞춤형 문서중앙화 시스템 환경을 구축 할 수 있죠.

[엔터프라이즈용 문서중앙화 커스터마이징 사례 보기]



 

2. 중소기업용 - HW/SW 일체형 문서중앙화

 

  "고민할 필요 없이, 서버 구축부터 시스템 도입을 한 번에!"

 

▲ 사진 출처 : MBC <마이리틀텔레비젼>

 

중소기업용 문서중앙화 시스템은 고객사에 별도의 문서중앙화용 서버가 없는 기업 환경에서 편리한 구축을 위해 도입하는
HW+SW 일체형 문서중앙화입니다. 

이것 저것~ 신경 써야 하는 별도의 커스터마이징이 없이 문서중앙화 시스템이 제공하는 풍부한 문서 관리 기능과 
더 안전한 업무 환경을 짧은 도입 기간만으로도 업무에 적용할 수 있죠. 업무 문서는 중앙 서버에 안전하게 모으고, 
모바일 서비스까지 기본적으로 제공되니 우리 기업의 스마트 오피스 환경 구축에도 탁월하죠!

[중소기업용 문서중앙화 시스템 자세히 보기]
 

 

 

3. 소규모 기업, 부서 단위 활용 - cloudium 과금형 문서중앙화 서비스


 

  "소규모라 안될 거라고? 된다 된다 다~된다!"

 

▲ 사진 출처 : 인디밴드 '타바코쥬스'의 다큐멘터리 영상

사용 인원이 적다고 문서중앙화 시스템을 도입을 포기하셨었나요? 문서중앙화가 대기업/중소기업용만 있다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 
cloudium 과금형 문서중앙화 서비스는 모든 제한과 차별을 타파했습니다! 

최소 사용자 수 제한 없이, 도입·관리·운영에 소요되는 인력이나 비용 없이, 신청만 하면 우리 회사 직원 수와 문서 양에 딱 맞춘 합리적 가격으로 도입이 가능합니다. 이제 합리적 금액, 편리한 운용으로 문서관리·보안·랜섬웨어 차단까지 완벽하게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loudium 과금형 문서중앙화 서비스 자세히 보기]

 

 

 

 

 

사이버다임은 이렇게 다양한 기업 상황에 맞는 제품 유형들을 제공해드리고 있는데요, 
아직도 우리 회사에는 어떤 유형의 문서중앙화가 적합한지 고민이시라면~ 
친절한 전화상담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 : _marketing@cyberdigm.co.kr / 02-546-6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