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 드립니다

다~ 때가 있다! 바로 지금! 중소기업 기술유출 막을 때! (사이버다임, 기술유출방지 지원사업, 문서보안)

다~ 때가 있다! 바로 지금! 중소기업 기술유출 막을 때!

 

 

중소기업벤처부 조사에 따르면 2013년부터 2018년까지 약 413개의 중소기업이 기술유출 피해​를 당했고, 피해액은 무려 7,828억 원이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기에 확인되지 않은 사례까지 고려한다면.. 중소기업 피해는 막대한 수준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또한, 기술유출 사고를 겪어도 침해 사실을 입증하기도 어렵고, 비용 부담으로 소송은 엄두도 못내는 기업들이 많은데요. 실제로 실태조사에서 기술유출 피해 발생 후에도 특별한 조치를 취하지 않는 기업이 32.4%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기술유출 사고는 발생하는 것일까요?

중소기업벤처부의 데이터에 따르면 보안 관리의 허술이 절반 이상인 57%를 차지하였고, 그 외에 개인 이익 추구나, 보안 비용 투자에 대한 어려움으로 중소기업 기술유출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중소기업의 기술유출 피해를 막고자, 중소벤처기업부에서는 '중소기업 기술유출방지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 기술유출방지 지원사업'은 중소기업의 경영 및 생산 현장에 정보 통신기술(ICT)을 접목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기업의 핵심 기술을 보호하기 위한 목적으로 중소기업청이 주관하는 대표 정부 지원 사업으로 총 사업비의 50%, 최대 4천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기술 보호 의지는 있으나 비용 부담이나 도입 절차의 어려움 때문에 망설였던 중소기업이라면 아래 연락처로 바로 연락 주세요!

사이버다임이 신청 방법부터 사업 진행, 최종 보고까지 도와드리겠습니다

기술유출방지 지원사업 문의는 여기로 ☞ 02-546-6990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이미 많은 기업에서 기술 유출 방지를 위해 도입하여 사용 중이고, 그 효과를 보고 있는 솔루션입니다.

[* 문서중앙화 솔루션이란? 업무 중 발생하는 모든 문서를 개인 PC가 아닌 중앙 서버에 저장시켜 안전하게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에는 구축형과 클라우드형으로 선택이 가능하며, 기업에 요청에 따라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는 점!

중소기업의 핵.심.기.술.을 안전하게 그리고 확실한 방법으로 보호하고 싶다면 연락 주세요.

늘어나는 문서와 기업의 핵심 기술을 안전하고 또 확실한 방법으로 지키고 싶으신 중소기업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중소벤처기업부 기술유출방지 지원사업 내용 알아보기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통해 ‘기술유출 방지시스템’을 구축한 중소기업의 사례를 확인하세요.

아모텍 사례 보기 링크

디티앤씨 사례 보기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