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서중앙화 Stories

도입·관리·운영이 필요없는 새로운 문서중앙화가 온다. cloudium 과금형 서비스 (문서중앙화, 문서보안, 문서관리)

도입·관리·운영이 필요없는 새로운 문서중앙화가 온다. cloudium 과금형 서비스



문서중앙화 솔루션이라 함은 서버 장비도 필요하고, IT 전문 담당 인력도 필요하고, 도입을 위해 시간이 필요하다?

아니요! 이제 서버 장비없이, 전문 담당 인력없이도 사용할 수 있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이 있어요!


바로, cloudium 과금형 서비스!




"도입까지 얼마나 시간이 걸릴까? 최소 사용 인원은 몇 명부터일까? IT 담당자가 없는데.... 뽑아야 하나?"

라는 궁금증은 머리속에서 싸악- 지우시고, 사용할 인원, 문서중앙화를 사용하고 싶은 날짜만 생각하세요!


사용하는 직원들이 문서중앙화에 대해 잘 알지 못해도 괜찮아요. 왜냐하면 클잘알(클라우디움을 잘 아는 사람), 

바로 클라우디움 기술지원 전문 인력이 여러분의 문서중앙화를 도와드리니깐요!


자, cloudium 과금형 서비스를 신청하셨다면 원래 하던 업무 그대로 진행하세요.

그러면 클라우디움 IDC 센터에서 안전하게 보안되고 있는 중앙서버에 차곡차곡~ 여러분의 중요문서가 저장됩니다!






쉽고 빠르게 설치하고, 편하게 운영하고, 안전하게 지켜주는 문서중앙화 솔루션 cloudium의 과금형 서비스.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복잡하다는 생각은 훨훨~ 날려버리고, cloudium 과금형 서비스로 문서 보안·관리 걱정은 훌훌 털어버리세요!






그리고 굿 뉴스 하나 !

cloudium이 '산업단지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 확산 사업' 문서중앙화 솔루션 단독 선정되었다는 사실! 짝짝짝~♬

전국 산업단지에 입주한 중소,중견 기업들이 cloudium을 도입할 경우,  금액의 일부를 정부로부터 지원받을 수 있답니다.



문서보안·관리 그리고 랜섬웨어 예방, 여기에 금액 지원까지!

cloudium 도입에 대해 문의하고 싶다면?


cloudium@cyberdig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