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서중앙화 Stories

문서중앙화로 save&safe한 인수인계 환경 만드세요 (Destiny ECM, cloudium, 과금형 cloudium)


높은 경쟁률을 뚫고 힘들게 취업에 성공 해놓고  
5개월도 안돼서 자꾸만 떠나가는 신입사원들..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이 최근 1년간 신입사원 채용을 한 기업 687개사를 대상으로 ‘조기퇴사자 발생 여부’에 대해 조사하자, 기업의 66%가 조기 퇴사자가 발생한것으로 답했다고 하는데요! 이는 전체 신입사원 10명 중 3명이 조기 퇴사한 것과 같다고 합니다.

또한, 더욱 안타깝게도 조기 퇴사자의 퇴사 시점은 매년 앞 당겨져 최근에는 입사 후 평균 5개월 전 퇴사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는데요.. 하루라도 더 빨리 업무에 적응해주길 바라며 비용과 시간을 투자하며 열심히 일을 가르쳐준 기업의 마음과 달리..! 
신입사원들은 채 5개월도 안 돼서 떠나버리는 것이죠~


(이미지 출처 : 사람인)


이렇게 기업의 잦은 퇴사자 발생은 조직의 사기를 저하시키는 것은 물론, 추가 채용이나 인수인계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증가시킵니다. 

게다가, 잠시 머문 직원이 기업의 중요한 핵심 문서나 기밀자료까지 접근했을 거라고 생각하니....
매우 곤란한 상황이 아닐 수 없습니다.


BUT!!! 문서중앙화는 다릅니다!
인수인계를 수행하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단지 문서중앙화의 도입만으로도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로 시간·비용은 SAVE & 문서는 SAFE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는 개인 PC 사용을 통제하여 사내 문서를 한 곳에서 관리합니다. 따라서, 담당자가 갑작스럽게 퇴사하는 경우에도 전혀 걱정할 필요없이 로그인만 하면 문서 검색을 통해 쉽게 업무 문서의 위치를 파악하고, 기업의 오랜 노하우 문서들을 확인 할 수 있죠. 게다가 서버의 문서는 문서 사용 이력과 문서별 버전을 관리해주기 때문에 신입 직원도 이전 업무의 이력을 상세히 숙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문서중앙화 도입으로 달라지는 것이 바로, 권.한.에.따.라. 문서 조회 권한을 가진다는 것인데요! 
버의 문서는 부서/직원별로 문서 사용 권한을 설정해두어 문서 활용에 대한 원천적인 통제가 가능합니다. 또, 정책을 통해 새로 만든 문서는 자신이 작성한 문서라도 반드시 서버에 저장해야 하며, 승인을 얻어야만 외부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반출된 이력도 알아서 척척 관리하죠.

이제 더 이상~ 인수인계로 인한 비용과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파일로 일일이 옮겨서 전달하던 이전 인수인계 방법 보다 신속한것은 두말하면 잔소리!!~ 오히려 대용량 파일을 한번에 옮기는 것보다 원본의 유실과 훼손의 우려가 적고, 직원들의 악의적 삭제에도 대응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답니다!




하나 더~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는 대기업도, 중소기업도, 소규모 그룹도 OK! 
조직의 규모와 산업 분야에 관계없이 선택형 도입이 가능하니까! 고민하지말고 지금바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