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임 in Media

<보도자료>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모바일 앱 리뉴얼 오픈

안녕하세요.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모바일 앱의 리뉴얼 소식인데요!

고객분들이 더욱 편리하게 모바일에서도 업무 문서를 활용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부분이 개선되었습니다.

디자인에서부터 다양한 기능까지 변신한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앱은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계정이 있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 로그인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확 달라진 문서중앙화 솔루션 앱! 기사를 통해 어떻게 달라졌는지 확인해 볼까요?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모바일 앱 리뉴얼 오픈

사용자 특성을 고려한 UI/UX 전면 개편, 업무 편의 기능 강화

사이버다임(대표이사 김경채)이 고객 편의와 사용성을 강화한 문서중앙화 솔루션 모바일 앱을 새롭게 오픈했다.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 솔루션 앱을 통해 문서 중앙화로 한 곳에 저장된 기업 문서의 열람을 비롯해 문서 검색, 공유 등이 가능하다. 언제 어디서든 업무 문서를 활용을 가능 있어 업무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다.

사이버다임은 사용자의 이용 패턴과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정체성을 강화하고, UX 및 UI 디자인을 전면 개선해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높여 더욱 편리한 스마트 업무 환경을 지원할 예정이다.

먼저, 기존 제공되었던 문서 열람 기능은 UI성능 최적화로 더욱 빠른 확인이 가능하며 △열람 권한 요청/승인 △본문, 태그 상세검색 △즐겨찾기 문서 등을 통해 원하는 업무 문서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촬영 이미지 실시간 업로드를 지원해 PC 사용이 어려운 외근, 출장에서도 원활한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특히, 모바일을 통한 협업 기능 강화로 문서 URL링크를 통해 대용량 문서도 안전하게 전달할 수 있으며, 쪽지, 메일과 함께 업무 문서 전달, 피드형 업무 현황으로 업무 진행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사이버다임은 문서 활용 기능 강화에 그치지 않고 알림 요일 및 시간설정, 글자 크기 설정, 다크 모드 등 개인화 기능을 강화해 사용 편의를 한층 더 높였다.

사이버다임은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본래의 기능인 문서관리에서 더 나아가 중앙화된 문서는 하나의 업무 플랫폼이 된다.”며 “앞으로도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통해 사용자들이 높은 업무 효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보도 자료는 아래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ttps://www.dailysecu.com/news/articleView.html?idxno=142215


이렇게 오늘의 사이버다임 뉴스를 알아보았는데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문서중앙화 솔루션 모바일 앱으로 고객분들의 업무 환경이 더욱 편리해졌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제품 개선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사이버다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문서중앙화를 통해 문서 유출 유실에 대한 걱정 없이 안전한 업무 환경을 구축하기 원하신다면?

아래 문의처로 연락 주세요.

데스티니 ECM 📧 _marketing@cyberdigm.co.kr 📞 02-546-6990

클라우디움 📧 cloudium@cyberdigm.co.kr 📞 02-546-4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