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 드립니다

<사이버다임> 어디서든 안전한 근무를 위한 "재택근무 솔루션" 제안

최근 코로나19로 시작된 업무 환경의 변화 중 ‘WFA(Work from Anywhere)’ 집이나 카페, 공공장소, 원격지 사무소 등 직원이 있는 곳 어디든 일터가 되는 업무 형태가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원격지에서의 근무가 마냥 반가운것은 아닌데요..!

회사 문서의 보안관리, 메신저, 메일로 정신없는 의사소통..! 불편한 근무 환경에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죠.

그래서 오늘은 회사 문서를 어디서 일하던지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사이버다임의 솔루션을 알아보려합니다.

사이버다임의 솔루션을 활용한다면 어디서나 안전한 근무 환경을 만들 수 있는데요.

생산성 향상과 효율성을 높이는 원격근무에서도 안전하게 회사 문서를 지키는 재택근무 솔루션 패키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회사 업무 문서 유출 유실을 막는 문서중앙화 솔루션 데스티니 ECM, 클라우디움

근태관리를 알아서 척척해내는 Biz52

업무 채팅, 회의, 노트까지 놓치지 않는 Taskit

각각 솔루션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1. 문서중앙화로 문서 보안 관리 끝, 데스티니 ECM, 클라우디움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 솔루션 데스티니 ECM과 클라우디움입니다.

두 가지 솔루션 모두 문서중앙화 솔루션으로 회사 내 생성되는 모든 문서를 서버에 저장해 관리할 수 있는 문서중앙화 솔루션 입니다.

문서중앙화는 개개인이 따로 파일을 저장하지 않아도 모든 문서가 강제적으로 서버에 저장되어 해킹이나 랜섬웨어의 걱정 없이 자료를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또한 내부 외부로 파일을 전송할 때는 url을 사용해 파일 원본을 관리할 수 있고 외부 문서 반출 승인 관리로 빈틈없이 밖으로 유통되는 회사 문서를 관리합니다.

이러한 기능들은 재택근무에서도 파일 유실이나 유출 없이 안전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그렇다면 데스티니 ECM과 클라우디움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엔터프라이즈용 맞춤형 문서중앙화 데스티니 ECM

엔터프라이즈용 문서중앙화 시스템은 소프트웨어 패키지 구성으로, 다수의 사용자가 사용하는 대기업 혹은 기존 사용하던 DRM, ERP, 그룹웨어 등과 연동하여 사용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탁월합니다!

특히, 도입에 앞서 고객 밀착형 컨설팅을 진행하여 특수한 업무 상황까지 꼭~맞춘 폭넓은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통합 & 연계를 지원하기 때문에 우리 기업만의 맞춤형 문서중앙화 시스템 환경을 구축할 수 있죠.

일체형 문서중앙화 클라우디움

중소기업용 문서중앙화 시스템은 고객사에 별도의 문서중앙화용 서버가 없는 기업 환경에서 편리한 구축을 위해 도입하는

HW+SW 일체형 문서중앙화입니다.

이것저것~ 신경 써야 하는 별도의 커스터마이징이 없이도 문서중앙화 시스템이 제공하는 풍부한 문서 관리 기능과

더 안전한 업무 환경을 짧은 도입 기간만으로도 업무에 적용할 수 있죠. 업무 문서는 중앙 서버에 안전하게 모으고,

모바일 서비스까지 기본적으로 제공되니 우리 기업의 스마트 오피스 환경 구축에도 탁월합니다.

또 클라우디움의 과금형 서비스는 최소 사용자 수 제한 없이, 도입, 관리, 운영에 소요되는 인력이나 비용 없이 신청만 하면 우리 회사 직원 수와 문서 양에 맞춘 합리적인 가격으로 도입이 가능합니다.

2. 근태관리는 자동으로 체크체크, 근태관리 솔루션 비즈 52

재택근무에서 어려운 근태관리!

근무시간을 쉽게 정확하게 관리하려면 비즈 52를 이용하세요.

주 52시간 근무제에 맞춰 개발된 비즈 52는 근무 중 사용하는 PC에 시스템을 설치하면, PC 사용 시간을 기반으로 근무 시간 측정해 재택근무 중 근태 관리에도 바로 적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외근, 출장 신청이나 시간외근무 신청과 승인도 비 대면으로 솔루션에서 간단하게 이루어져 인사 관리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근태관리, 근무시간 관리, 휴가 관리, PC 제어, 급여 산정을 위한 근무 통계 자료 제공으로 관리가 간편해지죠.

주 52시간 근무제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비즈 52로 인사담당자의 고민을 줄여드립니다!

3. 막힘없이 업무하고 유연하게 소통하는, 협업 툴 Taskit

재택근무뿐 아니라 일반적인 업무에서도 수많은 메신저와 메일로 문서를 주고받는 일이 많죠,

하지만 메신저를 이용하다 보면 다운로드 기간에 막히거나 원하는 문서를 찾기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태스킷은 채팅, 업무, 할 일, 회의, 노트 플레이스를 통해 업무를 한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

업무, 노트를 통해 파일의 URL을 공유하면 공유자들은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고, 업무 내용도 댓글로 남겨 확인이 가능하니

업무를 위해 불필요한 시간을 쓰지 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일할 수 있습니다.

또 내가 지시한 업무, 지시받은 업무 등을 확인할 수 있어

등록된 일을 놓치지 않아 꼼꼼한 일처리가 가능하죠.

재택근무에서는 안전하게 파일을 공유하고 업무 내용이 밖으로 나가지 않는 것이 중요한데요.

업무 관련 내용이 태스킷에 모두 저장되고 채팅으로 빠르게 소통할 수 있어 메일이나 채팅으로 소통에 주고받는 시간도 절약되고

안전하게 파일이나 채팅 내용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업무와 대화의 구분이 명확하게!

업무는 좀 더 집중적으로,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됩니다.


아래 소개 영상 확인▼

https://youtu.be/LWFDZwNQeII

안전한 재택근무를 위한 사이버다임의 솔루션으로

안전하고 자유롭게 근무하세요!

사이버다임의 제품이 궁금하시다면? 02-546-6990으로 연락 주세요!

https://www.cyberdig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