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 드립니다

<사이버다임> 클라우디움과 함께하면 좋은 Biz52, 6개월간 무료!

안녕하세요. 다이미입니다!

오늘은 사이버다임에서 준비한 핫한 프로모션 소식입니다!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디움을 사용하시는 고객님들께

근태관리솔루션 비즈52를 6개월간 무료로 제공해드리는 프로모션 소식입니다!

2020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정부 지원 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된

클라우디움을 400만 원 이내에서 90% 지원받고 근태관리 솔루션도 6개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문서 보안& 근태 모두 빈틈없이 관리하세요!



도입 문의 바로 가기! 이미지 클릭!

왜? 클라우디움과 비즈52를

함께 써야 할까요?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한 이유!

클라우디움과 비즈52는 함께 사용하면

재택근무에서도 사무실 환경처럼 안전한 근무 환경을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재택근무와 같은 원격근무 환경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었죠~!

하지만 확산되고 있는 원격, 재택근무에도 불구하고, 보안 관리는 여전히 미흡하게 나타나 정보 탈취, 주요 자료 무단 접근등

개개인의 보안 의식에 회사의 문서 관리를 맡기기에는 큰 어려움이 있는 상황입니다.

이럴 때 필요한 건 문서중앙화 클라우디움!

클라우디움을 도입하신다면 재택근무에서도 업무 중 발생하는 문서, 도면 등 데이터를 개인 PC가 아닌 기업 중앙 저장소에 자동으로 저장해 정보 유실, 유출, 해킹 등 위협을 방지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니,

재택근무 중에도 기업 정보 유출 위험 없이 직원의 건강과 문서보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 비즈52는 근무자 PC의 업무를 측정해 근무 시간을 정확하게 기록, 관리할 수 있는 근태관리솔루션입니다.

2020년부터 적용되는 주 52시간 근무제를 완벽하게 대응하면서, 다양한 유연근무제 적용도 직원 개개인별로 설정 가능하니 회사 내 다양한 근무제를 적용해도 근로기준법을 준수할 수 있습니다!

재택근무 시에도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하는 솔루션 정말 필요하겠죠?

지금 바로 안전한 근무 환경을 구축하세요!



10월 1일부터 비즈52 홈페이지 (https://www.biz52.co.kr) 도입문의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