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이머 일상大공개

[사이버다임] 2022년 기업 행사, 다른 부서와 소통하는 뜻깊은 호프데이 이벤트 진행! 즐거운 기업 문화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주에 진행되었던 사이버다임 호프데이 리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호프데이는 사이버다임 임직원이 모두 모여

부서, 직급 구분 없이 어울려 소통할 수 있는 사이버다임만의 친목 행사인데요!

최근 코로나로 잠시 중단되었던 행사가 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부서 간 소통 강화를 위해 다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더욱 특별하게 준비한 이벤트가 있는데요! 바로 포토부스!

즐거운 순간을 즉석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경영지원실에서 준비해 주셨는데요!

센스 있는 이벤트로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하루였습니다

 

그럼 즐거운 호프데이 모습! 함께 보실까요?

매장을 통째로 빌려 진행된 사이버다임 호프데이! 스케일이 큰 만큼 만족도도 매우 높았는데요!

피자, 감바스 등 맛있는 음식과 다양한 종류의 맥주까지! 푸짐하게 마음 놓고 즐겁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임직원이 모두 모여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이 정말 뜻깊었습니다.

 

사이버다임 규모가 점점 커지고 최근 신입 사원분들의 입사도 많아져 새로운 얼굴들이 많아지고

사이버다임 사업부별로 분리되어 있어 서로 소통할 시간이 많지 않았는데요.

호프데이를 통해 정말 즐거운 분위기에서 웃고 떠들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이야기하며 보낼 수 있던 소중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특별히 준비한 사이버다임 포토부스! 정말 많은 부들이 즐겨 주셨는데요!

포토부스에서 사진을 찍으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까지 주시는 빅빅빅~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대여 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찍을 수 있어서 부담 없이 예쁘고 재밌는 사진을 남길 수 있었는데요.

친해지고 싶었던 분들과 한 컷, 부서별로 즐겁게 한 컷 한 컷 한 컷 찍다 보니 정말 시간이 금방 지났습니다^_^

즐거운 순간을 바로 남길 수 있어서 더욱 생생한 기억을 담을 수 있었죠!

 

20장 찍으신 분도 있다는 사실~ 사이버다임 인싸 중의 인싸등극!

 

다양한 소품들로 즐거움을 더하고, 재미있는 포즈로 추억까지 한 번에 담아 즐거운 시간을 보낸 사이버다이머들!

일할 때는 열심히, 놀 땐 즐겁게 놀 줄 아는 진정한 사이버다이머들입니다.

 

참여한 모두가 대만족을 외친 사이버다임 호프데이!

동료들과 소통하며 더욱 큰 시너지가 생길 것 같습니다~

더욱 즐거운 회사 생활을 위한 기업 문화를 개선! 사이버다임은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사이버다임의 즐거운 소식 전해드리는 것을 약속하며 호프데이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즐거움 가득 사이버다임 호프데이!🎈

즐겁게 일하는 사이버다임에 합류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에서 알맞은 포지션을 확인해 보세요!

 

🔽우리 회사에 꼭 맞는 커스터마이징 문서중앙화

데스티니 ECM 📧 _marketing@cyberdigm.co.kr 📞 02-546-6990

🔽구축형, 과금형 원하는 용량 인원만큼 문서중앙화

클라우디움 📧 cloudium@cyberdigm.co.kr 📞 02-546-4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