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 드립니다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문서중앙화 클라우디움 90%도입 비용 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서비스 클라우디움을 90% 할인된 가격으로 도입해보실 수 있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2020년 하반기 많은 중소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도왔던 비대면 서비스 2021년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간단히 사업을 설명하자면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은 기업에서 화상회의나 재택근무 등의 비대면 서비스 공급기업과 수요기업을 연결하는 오픈마켓으로 비대면 환경을 준비하는 중소기업을 위한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클라우디움 비대면 바우처 신청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구매하고자 하는 수요기업이 지원받을 수 있는 금액은 최대 400만 원!

90% 할인된 가격으로 문서중앙화 솔루션으로 문서 보안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한 제품에 사용하실 수 있는 바우처 금액은 총 200만 원이라는 점을 알아두세요!

문서 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디움이 필요한 순간은?

내외부 보안위협 - PC 포맷, 문서 삭제, 랜섬웨어 공격 등 사내 주요 문서에 대한 문서 유출이나 유실에 대한 불안감이 있을 때!

공유, 협업의 어려움 - USB, 이메일 등으로 공유되는 문서의 유통 과정 투명하게 관리할 수는 없을까?

PC마다 저장되어 있는 각기 다른 문서, 손쉽게 파일을 활용하고 싶다면?

비대면 업무 환경 대응 - 코로나19등 갑작스러운 재택근무 및 원격 근무 시 확보되지 않은 업무 연속성과 보안 대책을 수립하고 싶다면?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를 통해 문서중앙화 클라우디움을 도입하면!

안전한 문서관리와 협업에 대한 고민을 부담 없는 비용으로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200만 원의 지원금 혜택 놓치지 마세요!

클라우디움의 다양한 기능,

로컬 PC 저장 금지, 랜섬웨어 차단, 인쇄/캡처/클립보드 차단, 반출 승인 프로세스, 문서 이력 버전 관리, URL 링크 및 폴더 공유, 모바일 지원, 안전한 재택근무 환경 지원, 백업, 서버 이중화 무중단 서비스로 안전한 문서 관리와 보안 환경을 만듭니다!

클라우디움은 유연근무와 재택근무 같은 다양한 업무 환경에서 효율적인 문서 활용을 돕습니다!

내외부 보안 위협으로부터 소중한 정보를 보호하고 비대면 업무 환경에서도 문서의 유통과정을 투명하게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를 놓치지 말고 신청해보세요!

◆ 문의 : 전화 02-546-4850(내선1번)

메일: cloudium@cyberdig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