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임 in Media

사이버다임, 소외계층 아동 ‘행복지킴’에 앞장서

대체로 새해라는 단어는 ‘새로운 시작’과 ‘출발’을 떠올리게하죠? 하지만, 새해가 되자마자 더욱 강한 한파가 찾아오면서 소외계층에게는 또 한번의 길고 힘든 겨울나기가 예상됩니다. 사이버다임의 임직원들은 이렇게 열악한 주거 환경과 교육 환경으로 고생하는 소외 아동들을 위해, 지난 15년간 작지만 소중한 나눔 활동들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문서만 지키는 줄 알았더니... 소외 아동들의 '행복'도 지키고 있었네요~ 관련된 소식을 기사를 통해 자세히 살펴볼까요?


사이버다임은 임직원들이 ‘작은시작’ 사내 캠페인을 통해 매년 기부금 약 1000만원을 국내외 아동후원 사업에 전달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한 이 캠페인은 소외계층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안정적 교육 환경을 지켜주고자 시작된 사이버다임 기업 문화다.

작은시작 캠페인은 지난 2004년 아름다운재단 과 소년소녀가정 주거안정 사업을 진행했고 2011년 부터는 아동복지기관 선덕원 후원도 진행중이다. 임직원들은 기금 후원 이외에 교복 후원, 영∙유아의 진료를 위한 차량 제공과 물품 나눔, 합창대회, 체육대회 등 연간 행사에도 매년 참석하며 아이들의 기쁜 순간에 함께하고 있다. 또 2014년부터는 밀알복지재단 을 통해 네팔아동 결연 후원사업도 진행 중이다.

사이버다임 김경채 대표는 "시대의 빛과 거울이 되는 우리 아이들의 행복을 지켜주는 것이야말로 기성세대의 의무이자 책임이라고 생각한다. 이러한 기업 이념에 앞장서 의지와 지지를 보내주는 임직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이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 그늘지고 어려운 환경에 놓인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 활성화에 더욱 힘과 정성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해외아동후원 사업을 통해 만난 네팔 어린이들의 손편지

<언론보도>

[이뉴스투데이] 사이버다임, 소외 아동 '행복지킴'에 앞장서

*문의 : 솔루션영업본부 마케팅팀, _marketing@cyberdig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