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서중앙화 Stories

문서중앙화에 대해 여태껏 몰랐던 사실들 prologue : 클라우디움으로 갈아타야 할 이유

문서중앙화에 대해 여태껏 몰랐던 사실들 prologue : 클라우디움으로 갈아타야 할 이유


문서중앙화 솔루션이 어떤 솔루션인지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수많은 문서중앙화 솔루션 중 어떤 솔루션을 선택해야 하는지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문서중앙화에 대해 여태껏 몰랐던 사실들'을 시리즈로 작성하여 소개해보려 합니다.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의 비밀을 파헤쳐 보기 전! 클라우디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지금 사용하는 솔루션보다 보안 설정이 조금 더 디테일했으면 좋겠다.

□ 응용 프로그램 종류에 제한이 없었으면 좋겠다.

□ 랜섬웨어가 뭐죠?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1,000% 안전한 시스템으로 바꾸고 싶다.

□ 담당자 없이도 유연한 운영이 가능하면 좋겠다.



위 내용 중 단 한 가지라도 해당된다면 클라우디움으로 갈아타야 할 때! 시스템 교체를 고민 중이라면 걱정되는 것들이 몇 가지 있죠.


"클라우디움으로 갈아타기, 복잡하지 않을까요?"대답은 NO! 클라우디움으로 갈아타기는 아주 쉽습니다. 

​클라우디움 기술 지원을 통해 이전에 사용하던 문서를 '한 번에 모두' 이관하고! 클라우디움의 '초기문서중앙화'기능으로 컴퓨터에 있는 문서는 '자동'으로 클라우디움에 저장하고! 그리고 윈도우 탐색기 기반의 UI로 교육 없이도 '바로' 사용할 수 있어 관리자도, 사용자도 모두가 어려움 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cloudium 초기문서중앙화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그리고 사용 중인 시스템 연동도 문제없죠. 도면이나 이미지 등 특수 업무를 위한 프로그램도 클라우디움 대상 응용 프로그램 등록만 하면 사용 가능! 별도의 커스터마이징 없이도 프로그램 사용이 가능합니다.

 

 

 



"클라우디움, 보안은 믿을만한가요?" 물론이죠!


클라우디움을 사용 중인 250여 개의 모~든 고객사 중 랜섬웨어에 걸린 케이스가 단 1도 없습니다. 가상 드라이브 방식을 통해 랜섬웨어에 안전하고, 사이버다임만의 문서 암호화 기술을 통해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문서를 지키고 있습니다.

 

랜섬웨어 감염을 불허한다!

업무를 하다 보면 폴더 안에서도 직급별로 공유해야 하는 문서가 다른 경우가 있죠. 클라우디움에서는 폴더와 문서 단위의 권한 설정도! 각 폴더와 문서의 6단계로 접근 권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기업에서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권한을 조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기술 지원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기술 지원은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외부 협력사, 또는 유지 보수 전문 업체에서 진행하지 않고 본사의 클라우디움을 가장 잘~ 아는 전문 인력이 여러분에게 기술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IT 담당자가 없어 솔루션 도입을 망설이고 계신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클라우디움 기술지원팀이 여러분의 IT 담당자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설치부터 기능 문의, 오류, 개선 요청 등 다양한 분야의 지원이 필요하시다면 주저 마시고 연락 주세요!



클라우디움 고객사의 기술 지원 만족도는 Awesome!



클라우디움을 로그인하는 순간부터 시작되는 보안!

이만하면 갈아타아 할 이유가 충분하지 않나요?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디움에 대해 더 Deep~하게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로 연락 주세요!

▼▼▼▼▼▼▼

클라우디움 문의 : 02-546-4850 | cloudium@cyberdig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