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임 in Media

“일도 여가도 사회공헌도 균형있게 즐기는 사이버다임”

 “일도 여가도 사회공헌도 균형있게 즐기는 사이버다임”

 

지식 및 콘텐츠 관리 전문 기업 사이버다임(대표 김경채)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김종덕)가 주최하는 '2014 즐거운 직장, 행복한 기업'으로 선정돼 문화여가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가족과 함께 하는 2014 명랑 운동회 중 팀을 나눠 줄다리기를 하고 있는 사이버다임 임직원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즐거운 직장, 행복한 기업’ 인증 캠페인은 ‘여가친화경영’ 우수 사례 발굴을 통하여 일과 여가의 균형 인식 및 여가활동 저변을 확대하기 위한 것으로, 직장인들의 삶의 질을 높임으로써 그들이 몸담고 있는 기업의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키우고, 나아가 여가에 대한 긍정적 사회 분위기를 확산하고자 기획됐다.

 

사이버다임은 등산, 사진, 영화, 스크린골프 등의 동호회 활동비 지원 및 전 직원이 영화나 연극을 관람하는 등의 실질적인 여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는 점을 인정받아 '2014 즐거운 직장, 행복한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사이버다임은 직원들의 여가 시간 확보를 위한 탄력근무제, 충전 휴가제 등 다양한 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장기근속자의 경우 유급휴가 및 휴가비를 지원한다. 또한 ‘지식, 그 이상의 가치를 나눈다’는 슬로건 하에 격월로 전사 세미나를 진행하여 IT 트렌드부터 재테크, 인문학, 건강관리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강의를 제공한다.

 

특히 사이버다임은 ‘가족이 행복해야 직원도 행복하고, 행복한 직원이 있어야 기업도 성공할 수 있다’는 모토를 가지고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명랑운동회, 가을 야유회 등 패밀리 데이(Family Day)를 진행하여 직원들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회사생활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

 

<언론 보도>

 

사이버다임, "7년간 장기근속 포상금만 1억원 지급"- 머니투데이

 

* 문의: 솔루션영업본부 마케팅팀, _marketing@cyberdigm.co.kr, ()사이버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