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서중앙화 Stories

기업 성장의 핵심은 협업 (문서중앙화/문서관리/문서보안/내부유출방지)

기업 성장의 핵심은 협업 (문서중앙화/문서관리/문서보안/내부유출방지)

 

 

업무 수행 시 발생하는 수많은 업무 산출물, 어떻게 관리하고 계시나요?

나만 볼 수 있는 개인 PC에 쌓아두기만 하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부서간, 팀원간 문서공유가 되지않고 단절되어 나타나는 중복 업무만

줄여도 조금 더 편안하고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답니다.

 

회사의 모든 문서를 개인 PC가 아닌 중앙 서버에 저장하고

우리 회사에 적합한 분류체계에 따라 보관 수 있으며,

동료가 작성한 자료도 언제든 활용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문서중앙화 시스템 '클라우디움'을 사용하시면 이 모든~ 것들이 가능합니다. :-)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www.cloudium.co.kr을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