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임 in Media

사이버다임, ‘국제 사이버 시큐리티 컨퍼런스 ISEC 2015’ 참가

사이버다임, ‘국제 사이버 시큐리티 컨퍼런스 ISEC 2015’ 참가

-      업무 산출물의 중앙화로 내부 유출을 차단하는 문서중앙화 솔루션 선보여

 

 

사이버다임은 지난 0907일과 08일 이틀에 걸쳐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제9회 국제 사이버 시큐리티 컨퍼런스 ISEC 2015에 참가했습니다.

 

정부 및 지자체, 공공기관, 일반 기업의 보안 담당자 약 4,0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공유/ 협력/ 경쟁이라는 3대 키워드를 부제로 개최되었으며, 최근 대두되는 사이버 시큐리티 현황을 공유하고 최신 트렌드 보안 솔루션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어 전시회의 의미를 더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사이버다임은 업무 산출물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문서중앙화 솔루션 “Destiny Central”  “cloudium”을 선보였습니다. 최근 국내 기업들의 기술유출 피해 건수와 금액이 증가하면서 고의 혹은 실수로 발생하는 내부 유출을 막기 위해 문서중앙화 솔루션에 많은 관심이 쏠렸습니다.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직원들이 작성한 기획서, 설계도면, 연구자료, 전략 기술서 등 회사 업무 산출물을 작성 완료 시 자동으로 사내 중앙 서버에 저장해 주는 시스템으로 통합 관리와 더불어 탁월한 이력관리, 버전관리 등을 제공하여 문서 자산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관리하도록 도와드립니다.

 

그 중,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일체형으로 출시된 클라우디움은 별도 IT 부서가 없는 중소기업에서도 쉽게 도입 및 운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기술 유출 사고는 대기업과 중소기업을 가리지 않고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제조업의 경우, 설계도면이나 기술 자료가 유출되면 기업의 존폐와 직결될 정도로 큰 타격을 입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하기에 앞서 고려해야 할 사항도 많고, 사용자들이 적응하기까지 시간이 오려 걸려 도입을 망설였던 분들이 많으셨습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클라우디움은 보안과 편의성을 동시에 잡고 싶었던 담당자님들의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 밖에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사이버다임 홈페이지 (http://www.cyberdigm.co.kr/)에 접속하시거나 02-546-4850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소중한 우리 회사 문서 자산! 사이버다임이 보호해 드리겠습니다

 

* 문의: 솔루션영업본부 마케팅팀, _marketing@cyberdigm.co.kr, ()사이버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