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 문서를 안전하고 스마트하게 활용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 하나면 문서 보호부터 협업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문서중앙화(Document Centralization Sloution)는 분산된 문서 및 데이터를 중앙 서버에 통합 수집해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솔루션입니다.
문서 저장 시점에 개인 PC 및 USB, 외장하드 등 외부 매체로의 저장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중앙 서버에 수집된 모든 문서는 관리자가 설정한 보안 정책에 따라 관리되며,
문서 수정 시 하나의 파일 내에 수정 내역과 사용 이력이 기록됩니다.
기업은 중앙 관리를 통해 데이터 유출과 유실을 방지하고,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나 최신 문서를 활용할 수 있어,
보안 강화와 함께 업무 효율도 높아집니다.

금융, 공공, 제조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 및 기관들이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통해 데이터를 안전하고 스마트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기업 문서, 안전하고 스마트하게 활용하는 방법은 바로 '문서중앙화 솔루션'입니다.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로 유출 · 유실 방지하고, 효율적으로 협업하세요.
맞춤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지금 바로 문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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