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임 in Media

사이버다임, 재팬 IT 위크서 ‘클라우디움 FS’ 소개

사이버다임은 지난 5 9일~11일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된 'Japan IT Week spring 2018' 전시회에 참가하여 
자사 일본 진출용 문서중앙화 솔루션 제품 ‘클라우디움 FS’와 OEM 제품 ‘시큐어 삼바 PRO’를 소개하였습니다. 
총 3일간 진행된 전시 기간 동안에는 병원, 법률 회사로부터 기밀 문서 관리와 고객 개인정보 유출 문제를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큰 호평을 받았고, 심도 깊은 상담을 40건 이상 진행하기도 했죠! 관련 소식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사이버다임, 日 시장 진출 ‘청신호’
"일하는 방식 개선·기업 문서 보안 관심 증대로 40건 이상 상담 실적 올려"



사이버다임의 일본 시장 공략에 청신호가 켜졌다. 11일 사이버다임은 ‘재팬 IT 위크 스프링 2018’에 참가해 40개 이상의 업체·기관과 상담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이버다임은 이번 전시회에서 일본 진출용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디움 FS’와 함께 현재 일본에서 클라우드 서비스 중인 OEM 제품 ‘시큐어 삼바 프로(PRO)’를 소개했다.

‘시큐어 삼바 프로’는 최근 일본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일하는 방식의 개혁’에 초점을 맞춘 기업용 문서 관리 클라우드 서비스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자산화와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는 점과 장시간 업무 및 생산성 저조에 대한 우려까지 해결할 수 있어 참관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사이버다임은 ‘클라우디움 FS’의 새로운 서비스 방식인 ‘프라이빗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도 소개했다. 고객의 민감한 개인 정보를 다루는 병원, 법률 회사로부터 많은 문의가 있었으며, 대다수가 로컬 저장 금지 및 인쇄/스크린샷 제어 등의 기능에 관심을 보였다고 전했다.

문상준 사이버다임 일본 사업총괄 이사는 “일본의 일하는 방식 개선, 기업 문서 보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문서중앙화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도 높아진 것 같다”며 “전년 대비 2배 이상의 상담이 진행됐고 상반기 중 가시적인 성과가 나올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언론보도>
[데이타넷]사이버다임, 日 시장 진출 ‘청신호’

*문의 : 솔루션영업본부 마케팅팀, _marketing@cyberdig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