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루션, 이렇게 활용해요

사이버다임, 한국소비자원 통합업무시스템(소망2.0) 고도화 사업 中 ECM구축 수주

 사이버다임, 한국소비자원 통합업무시스템(소망2.0)

고도화 사업 ECM구축 수주

 

 

사업명: 한국소비자원 통합업무시스템(소망2.0) 고도화 사업 中 ECM구축

구축기간: 14.08 ~ 15.01

도입제품: Destiny ECM:V

 

국민경제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 설립된 한국소비자원은 문서의 사용, 수정, 접근 내역 등 이력관리 체계를 수립하고 전자문서 관리 용이성을 확보하여 업무 효율성을 향상하고자 사이버다임의 Destiny ECM:V 도입을 결정하였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기존에 EDMS(문서관리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었으나 사용률이 저조하고 자료 축적이 제대로 되지 않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신규 시스템을 찾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도입한 Destiny ECM:V는 분류체계를 명확히 구성하고 검색이 용이해 사용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면서 전재결재문서, 이미지 등 다양한 형태의 문서파일을 효율적으로 등록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또한 사이버다임은 한국소비자원에서 자주 사용하는 통계자료를 권한에 따라 원활하게 조회할 수 있도록 하고 Destiny ECM:V을 전자결재시스템과 연계하여 활용도를 더욱 높일 계획입니다.

 

사이버다임은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소비자원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