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임 in Media

사이버다임, 2014 지식경영 콘퍼런스 참가

사이버다임, 2014 지식경영 콘퍼런스 참가

조직의 업무 효율 및 성과를 높일 수 있는 방안과 솔루션 선보여

 

지난 4 17일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와 다지털타임스과 주최하고 KM&ECM 협의회가 주관하는 「2014 지식경영 콘퍼런스」가 지식경영, 빅데이터를 품다라는 주제로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었습니다.

 

김경채 KM&ECM 협회 회장(사이버다임 대표이사)의 환영사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빅데이터를 활용한 지식경영 사례를 통해 조직의 업무 효율과 성과를 높이는 있는 방안과 솔루션을 제시하였습니다. 또한,  데이터에 대한 기술적 측면 접근이 아닌 국내 기업들의 경영과 업무 환경에 적용 가능한 방안과 사례를 제공하였으며, 관련 IT 업체들이 참가하여 다양한 솔루션과 구축사례를 선보였습니다.

 

 

   콘퍼런스 환영사 발표 중인 김경채 대표이사

 

이번 콘퍼런스에서 사이버다임은 프로세스 마이닝을 활용한 기업 내 협업 데이터 분석 사례라는 주제로 기업 내 현장 업무 흐름 파악 및 개선을 위해 문서, 메일, 이벤트 로그 등의 정형/비정형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화된 프로세스 도출 및 업무 성과 분석을 위한 기법 및 사례를 소개하였습니다. 특히, 데이터 수집, 저장, 분석까지 사용자 및 데이터 분석가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분석 시스템을 소개하여 참관객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발표 진행 중인 프로세스 마이닝 TFT팀 김성주 부장

 

아울러 부스에서는 조직과 사용자를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편의성을 강조한 문서중앙화 솔루션 Destiny Central SMB 시장을 위한 클라우드 서버 클라우디움, 정형/비정형 데이터를 기반으로 업무 성과를 측정하는 프로세스 마이닝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이번에 전시된 Destiny Central은 기존 문서중앙화 솔루션과 달리 직원들의 업무 수행문서 작성 완료 시 자동으로 사내 중앙서버에 저장해주는 사용자 편의성을 강조한 혁신적인 문서 관리 서비스로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 간의 쪽지 및 댓글 기능을 제공하고 유연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업무와 결과물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는 점이 큰 특징입니다.

 

함께 소개된 클라우디움은 설치부터 관리, 운영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도록 H/W, S/W 일체형으로 제공되어 별도 IT 부서가 없는 중소기업에서도 쉽게 운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참관객들의 긍정적인 호응을 이끌어 냈습니다.

 

사이버다임에서 처음 선보인 프로세스 마이닝 시연을 보고 가신 참관객도 많았습니다. 프로세스 마이닝은 기존 정보시스템의 이벤트 로그로부터 자동화된 프로세스 분석을 이끌어 내는 솔루션으로 데이터 기반의 경영 혁신을 이끄는 프로세스 분석 도구입니다.

 

사이버다임은 앞으로도 지식 및 콘텐츠 관리 분야 선도 기업으로서 고객 여러분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안전한 문서관리 환경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꾸준히 연구하고 고민하겠습니다.

 

**************************************

<언론보도>

디지털타임스- 본사ㆍSW산업협회 공동주최 `2014 지식경영 콘퍼런스` 성황

디지털타임스- “검색만 하고 사색않는 사람ㆍ기업 발전 못해”

 

* 문의: 솔루션영업본부 마케팅팀, _marketing@cyberdigm.co.kr, ()사이버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