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임 in Media

문서중앙화 클라우디움, 제약·바이오 업계서 ‘관심↑’

여름이 시작되는 6더워진 날씨에 몸도 마음도 지치기 쉬운 계절입니다
그럼에도 사이버다임은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2018년 상반기 30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달성하는 등 수주의 호황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특히전자 기록 및 서명 규정(Part11)  KGMP 인증 대응을 위한 제약·바이오 분야 수주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과연, 클라우디움의 어떤 기능이 제약·바이오 분야의 마음을 사로잡았는지! 관련 보도내용을 통해 함께 알아볼까요?


문서중앙화 클라우디움, 2018년 상반기 30개 이상 실적 달성


사이버다임(대표 김경채)은 자사 문서중앙화 클라우디움이 상반기에 30개 이상의 실적을 달성하며 수주 호황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제약-바이오 분야의 관심이 뜨거운데 제약-바이오 분야에서는 미식품의약국(FDA) 전자 기록 및 서명 규정, 우수약품 제조 및 품질기준 KGMP 등을 목적으로 모든 공정과정에서 발생되는 기록물들의 전자화 관리 방안, 문서 Lifecycle 관리, 유출 및 유실 방지, 신-변종 랜섬웨어 대응 방안 마련을 위해 문서중앙화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문서중앙화 클라우디움은 업무 중 발생하는 모든 문서를 개인 PC가 아닌 중앙 서버에 저장시키고, 각 문서별 Lifecycle을 통합 관리한다. 또한, 이력관리, 사용자 및 폴더별 권한 제어, 외부 반출 프로세스, 워터 마킹 등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한 수준 높은 보안 기능을 제공하여 유사 시 정확한 원인 규명과 추적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제약 및 제조 회사들을 공포에 떨게 한 신-변종 랜섬웨어에 완벽 대응할 수 있는 3단계 랜섬웨어 대응 기능을 제공하며, 문제 발생시에도 신속한 복구 기능을 통해 업무 중단 시간을 최소화시킨다.

사이버다임 관계자는 “이번 상반기 호실적에 힘입어 올 하반기까지 실적 전망이 밝을 것으로 판단하며, 전년 대비 더욱 높은 매출 향상을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산업군과 기업 규모의 경계없이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시스템을 적용할 수 있도록 기존 고객사들의 성공 사례를 분석하고, 업무의 특성에 따른 차별화된 서비스와 안정적 운용 방안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언론보도>
[데일리시큐] 문서중앙화 클라우디움, 2018년 상반기 30개 이상 실적 달성

*문의 : 솔루션영업본부 마케팅팀, _marketing@cyberdig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