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서중앙화 Stories

문서중앙화에 대해 여태껏 몰랐던 사실들 #3 : 편리하지만 강력한 접근 권한 설정 가능

문서중앙화에 대해 여태껏 몰랐던 사실들 #3

: 편리하지만 강력한 접근 권한 설정 가능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도입하면 서버에 모든 문서를 저장하여 관리하고 공유함으로써

제품 기획이나 개발, 제안서 작성 등 타 팀과 원활한 업무 협업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중앙 서버에 모든 문서가 저장되어 있으니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누구나 자유롭게 문서를 확인할 수 있을까요? 아니죠!

누구나 자유롭게 확인할 수 있다면 문서 유실 및 유출 위험에 쉽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문서, 폴더 별, 그리고 사용자 별 접근 권한을 부여함으로써

접근 권한이 있는 사용자만이 문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외부 협력사 직원과도 권한 설정을 통한 안전한 문서 공유가 가능하니, 업무 효율은 더더욱 올라가겠죠!

  

“그렇다면 설정할 수 있는 접근 권한은 무엇이 있나요?”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폴더, 문서 별로 목록보기/읽기/수정/삭제의 접근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모바일 기기의 접근까지도 따로 설정 가능하다는 것! ‘우리 기업은 더 강력한 보안을 원한다!’면, 각각 직원별로도 문서, 폴더의 권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A부서의 중요 문서는 과장 이상만이 확인할 수 있게 하고 싶다면 폴더 권한은 A부서에게 주고, 폴더 속 중요 문서 권한은 과장 이상만이 읽기가 가능하게 할 수 있는 거죠. 더불어 권한은 필요하다면 상황에 맞게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여 수정이 불필요한 문서는 읽기 권한만 지정하여 사용자들의 불필요한 수정과 삭제 등을 막을 수도 있습니다.

  

“접근 권한 설정만으로도 완.벽.한 인수인계가 가능합니다!”
접근 권한 설정을 이용하면 업무 문서 인수인계가 쉬워집니다. 직원이 갑자기 퇴사하더라도 걱정 NO! 인수자가 새로 입사하면, 퇴사자의 접근 권한을 인수자에게 동일하게 부여함으로써 업무에 필요한 모든 문서를 새로운 직원이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업무의 연속성도 확보되고~ 문서 유실없이 완벽한 인수인계도 가능해지는 거죠!

 

 

혹, 인사이동으로 부서가 변동된다면? 해당 사용자의 부서를 이동된 부서로 변경하면 끝! 이동된 부서의 권한을 한번에 적용 받아 지금! 바로! 부서의 노하우가 가득 담긴 문서를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문서중앙화의 접근 권한 설정, 우리는 이렇게 사용해요!”

 

 

문서중앙화 솔루션 도입 후, 문서나 폴더 별 접근 권한을 한번 세팅하면 그 이후에는 직원들에게 권한이 자동으로 적용되어 업무가 편리해졌어요.

 

 

문서부터, 폴더까지 일일이 접근 권한 설정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접근 권한을 줄 수 있는 대상도 직접 지정이 가능하니까, 중요 문서를 다루는 팀과 일반 문서를 다루는 팀들을 나누고, 상황에 맞게 유연한 권한 설정을 해 둘 수 있죠.


접근 권한 설정으로 아.무.나 문서에 접근할 수 없기에 보안은 물론!

담당자가 퇴사해도~ 신입 사원이 입사해도!

직무가 변동돼도 인수인계 걱정 없는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

 

솔루션 도입을 원하신다면 아래로 연락 주세요 ^^
▼▼▼▼▼▼▼
문서중앙화 도입 문의 : 02-546-6990 | _marketing@cyberdig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