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서중앙화 Stories

문서중앙화, 도입하고 싶은데 관리는 어쩌죠? (문서관리, 문서보안, 내부유출방지)

 

서중앙화, 도입하고 싶은데 관리는 어쩌죠? 

 

 

 

문서중앙화 도입 전에도 이것저것 고민하고 따져볼게 많지만,

구축 후에도 신경 써야 할 점이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

 

직원들이 잘 사용하고 있는지, 스토리지는 아직 넉넉한지 등등

그래서 별도 IT 부서가 없는 중소기업에서는 문서중앙화 도입을 어려워하시죠.

 

하지만 클라우디움을 도입하시면 걱정할 필요가 없답니다!

 

문서 등록 및 조회 현황부터 접속자 현황, 스토리지 잔여량 등

체계적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다양한 관리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간단한 설정만으로 조직에 적합한 문서관리 환경도 구성할 수 있으니까

클라우디움, 도입해볼 만하겠죠?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www.cloudium.co.kr을 클릭해 주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