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중앙화 알아보기, 직원들의 업무에 날개를 달아줘요~
“클라우디움”은 기업용 문서중앙화 클라우드 서버입니다.
직원들이 불편하지 않게 업무 중 발생하는 문서들을 클라우드 서버로 쉽게 등록하고, 스마트폰, 태블릿 PC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자료를 확인할 수 있게 해주죠.
사내 모든 문서가 “클라우디움” 한곳에 모두 저장되어있기 때문에
신입사원이 입사해도, 담당자가 퇴사해도 인수인계에 대해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즉, 시간과 공간, 담당자에 상관없이 업무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지요.
업무가 막막한 신입사원에게 클라우디움을 제공해주세요.
업무가 한결 쉬워집니다.
'문서중앙화 Stori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서중앙화 알아보기/ 신입의 업무 효율을 UP시켜주는 똑똑한 시스템, 요기 있네? (0) | 2014.08.08 |
---|---|
문서중앙화 시스템, 꼭 필요한가요? (0) | 2014.08.07 |
문서중앙화 알아보기, 우리회사 문서는 클라우디움이 지킨다! (0) | 2014.07.25 |
문서중앙화 알아보기 “스마트시대, 문서확인은 컴퓨터로만?” (0) | 2014.07.24 |
문서중앙화 알아보기, 보고 싶은 문서! 검색해서 바로 찾는다~ (0) | 2014.07.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