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서중앙화 Stories

문서중앙화, 우리 회사 문서관리를 부탁해! (사이버다임, Destiny ECM, cloudium, 문서중앙화, 문서관리)

기획안, 보고서, 분석 자료, 계약서 등 끊임없이 생겨나는 기업의 문서들!

매일 직원들이 생성한 문서는 곧 기업의 자산이므로 체계적이고 안전한 문서관리가 필요하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수많은 문서들을 관리한다는 게 절대 쉬운 일이 아니죠.

허대리가 어떤 문서를 조회했을까?

퇴사한 이 과장이 문서를 다 들고나가진 않았겠지?

이 도면은 외부로 유출되면 안 되는데.. 어떻게 하지?

직원들이 문서관리는 잘 하고 있는지, 문서가 어떻게 활용되고 어디에 공유되고 있는지 일일이 확인하려면 많은 시간이 소비되는 것은 물론, 업무에도 안 좋은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업무 시간을 많이 빼앗기지 않고 효율적으로 그리고 안전하게 문서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고민 중이시라면!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으로 문서를 관리하고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것은 어떨까요?

문서중앙화로 문서관리 걱정은 이제 끝 ♬

 

| 중복 문서를 ZERO로 만드는 실시간 점검 기능

파일명만 다른 같은 내용의 문서들, 하나하나 확인하고 삭제하기 힘드시죠? 중복으로 문서가 생성되면 컴퓨터 용량도 낭비되고, 나중에 문서를 삭제할 때 시간도 굉장히 많이 소요되죠.

하지만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를 도입하면 중복 문서 걱정 NO! 시스템이 문서의 중복 여부를 3차에 걸쳐 자동으로 점검 및 제거해주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스토리지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다이미가 실제로 S 고객사의 스토리지 변화를 살펴보았습니다! 문서중앙화를 도입하기 전 S사의 보유 문서는 1900만 건으로 17TB의 스토리지를 사용하고 있었지만, 도입 후 중복문서가 500만 건 삭제되어 사용 스토리지가 11TB로 감소되었습니다. 문서중앙화 도입만으로 무려 6TB, 35%나 감소된 것이죠!!

 

Amazing한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 철저하고 강력한 이력&버전 관리

문서중앙화는 문서의 생성, 조회, 수정 등 모든 이력을 보관하며, 심지어 누가 어디서 문서를 공유했는지도 이력으로 관리된답니다. 따라서 업무의 모든 활동 내용을 한눈에 확인하면서 문서를 관리할 수 있죠. 또한 문서를 수정할 때마다 문서의 버전이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따라서 실수로 문서를 삭제하더라도 OK! 이전 버전의 문서로 빠르게 복구하면 되기 때문에 문서 관리는 더더욱 편해졌죠~

 

문서의 이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이력 관리 기능

 

+Plus

문서중앙화를 도입하면 파일 인수인계가 쉬워집니다!

인수인계를 할 때 파일을 일일이 옮겨서 전달할 필요 없이, 전임자 폴더에 후임자 권한을 적용시키기만 하면 후임자가 모든 업무 파일을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이력&버전 관리 기능으로 업무 이력과 과거 문서를 쉽게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인수인계 과정도 더더욱 간소화될 수 있죠~

 

문서의 모든 이력을 한 번에! 파워풀한 이력 검색 기능

허대리가 수정한 문서는 뭘까? 전과장이 외부로 어떤 문서를 반출했을까? 관리자가 궁금한 모든 것을 알려주는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의 이력 관리 기능! 사이버다임은 사용자가 작업한 모든 이력을 상세히 남겨주고, 관리자가 문서 생성, 조회, 수정, 삭제, 반출 등의 이력을 사용자별로 검색할 수 있도록 파워풀한 이력 검색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팀원이 어떤 문서로 무슨 작업을 하고 있는지 궁금하다면, 굳이 물어보지 않아도 관리자 페이지에서 이력 검색 한 번이면 OK! 이제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로 간편하지만 강력한 문서 관리를 경험해보세요!

 

검색 조건만 딱! 설정하면 모든 이력이 짠!

 


 

소중한 우리 회사의 문서, 어디서부터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막막하시나요?

그렇다면 다이미에게 연락 주세요!

문서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다이미가 도와드리겠습니다 ♬

문의 : 솔루션사업본부 마케팅팀 / _marketing@cyberdig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