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루션, 이렇게 활용해요

사이버다임이 전하는 "원격근무시 안전하게"개인 문서 보안 수칙!

안녕하세요. 사이버다임 다이미입니다!

코로나19 감염을 최소화하기 위해 재택근무, 유연근무를 하는 기업이 많아졌죠!

하지만 업무 문서의 보안을 개개인에게 맡겨야 하는 기업과 직원분들 모두 고민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포스팅!

"재택근무와 같이 사무실이 아닌 곳에서 업무를 할 때에 주의해야 할 개인 문서보안 수칙"입니다!

기본적인 PC보안 실천하면서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도 살짝 확인 해 보세요~



1. 개인 PC 최신 보안 업데이트

재택근무 시 개인 PC를 업무에 사용하는 경우

운영체제 및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하지 않으면 해킹에 취약할 수 있으니, 프로그램을 최신 상태로 유지해 주세요.

2. 백신 프로그램 업데이트 및 검사

원격 근무 접속 전 백신 보안 패치 및 최신 업데이트를 주기적으로 해 주세요!

백신 자동 업데이트 설정 및 실시간 검사 기능을 사용해 PC를 안전하게 관리하세요.

3. 가정용 공유기 비밀번호 설정 및 사설 와이파이, 공용 PC 사용 자제

가정에서 사용하시는 공유기를 최신 펌웨어로 업데이트하고 비밀번호를 설정해 사용하세요!

(비밀번호 설정 시 특수문자를 사용해 쉽게 유추하지 못하도록 하시는 것! 잊지 마세요~)

또 카페나 식당 등 사설 와이파이를 사용하기 쉬운데요! 재택근무 시에는 공용 와이파이, 공용 PC 사용을 자제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4. 회사 메일 권장, 개인 메일 사용 주의

회사에서 제공하는 메일 서비스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상용 메일 서비스 사용 시 목적 외 메일 열람 자제 및 링크, 파일 실행에 주의해주세요.

5. 파일 다운로드 주의!

메일이나 웹브라우저를 통해 파일을 다운로드할 경우 랜섬웨어 감염의 가능성이 있으므로 출처가 의심스러운 파일 다운로드는 금지! 업무 파일은 별도의 저장 장치에 주기적으로 백업해 주세요!

이렇게 재택근무 시 개인적으로 지킬 수 있는 5가지 보안 수칙을 알려드렸습니다!

간단한 내용이지만 보안을 위해 꼭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_^!

물론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도입하신다면,

개인 보안이 완벽하지 못하더라도 랜섬웨어, 해킹과 같은 문서 보안에 위협이 되는 요소를 완벽 차단할 수 있기 때문에 걱정이 없죠!

어떻게 완벽하게 차단하냐고요?

개인 PC에 있는 업무 자료를 중앙 서버로 옮겨, 18년 이상의 노하우로 완성된 암호화 기술로 문서가 서버에 저장되는 순간부터 물리적인 디스크 유출로부터 문서를 안전하게 지켜냅니다. 또한 접근 권한 설정, 보안 등급 관리, 사용자 계정, 업무용 프로그램의 White List 관리 등 다양한 보안 설정 방식을 통해 더욱 안전한 업무 환경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조금 쉽게 설명해 드리자면!

개인 PC에 있는 업무 자료를 모두 서버로 저장해 자동으로 버전 관리, 자동 백업, 임시 영역 문서작업으로 랜섬웨어와 해킹 모두 막을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랜섬 웨어, 문서 보안, 문서 유실 하나라도 걱정이 되신다면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 솔루션으로 한 번에 해결하세요!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에 대해 아직 궁금한 부분이 많으시다면?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 클릭 ▼

https://www.cyberdigm.co.kr/

_marketing@cyberdigm.co.kr/ 02-546-6990

다음 시간에는 원격 근무 시 관리자가 지켜야 할 수칙을 꼼꼼하게 체크해

말씀드릴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