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루션, 이렇게 활용해요

기업들의 유연근무제 확대! 문서중앙화로 "업무 연속성" 유지하세요

안녕하세요!사이버 다임의 다이미입니다.^_^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감염증이 수도권을 중심으로 잠잠해질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기업들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위해 재택근무가 가능하도록

유연 근무제를 확대, 유지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부가 수도권 공공기관 등을 중심으로 시차출퇴근제, 재택근무 등 유연근무를 요구한 만큼,

재택근무에 재돌입하기보다는 현 '상시 디지털 워크체제'를 이어갈 가능성이 크다고 관측되고 있습니다!

디지털 워크체제에서 기업은 어떤 고민은 어떻게 성과를 극대화 할것인지," 업무연속성을 유지 할 수 있는가?"겠죠.

기업에서는 업무 연속성 유지 하기 위해서 먼저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야합니다.

업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솔루션으로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를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서중앙화솔루션

문서중앙화!? 생소한 단어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기업의 문서를 자산화 하고 생산성을 높이는데 가장 필요한 솔루션 이라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왜냐하면 기업에서 생산되는 모든 문서를 중앙서버에 저장하여, 문서 유출, 랜섬웨어,문서 유실 등에서 탁월하게 문서를 보호하고, 문서중앙화의 공유폴더 기능, 파일 링크 공유로 대용량 파일 공유 다양한 기능으로 협업까지 가능하여 갑작스러운 재택근무에도 문서중앙화 솔루션만 있다면 기업의 문서 유실 없이 안정적인 협업이 가능합니다.

1. 통합적인 문서관리

하루에도 수십, 수백개의 새로운 문서! 사무실, 집, 거래처까지 다양한 곳에서 생겨나는 문서를

문서중앙화 시스템으로 중앙서버에 통합하여 관리하세요. 개인 PC에 보관할 필요도 없어지고 중요 문서를 제대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2. 문서유출방지

문서중앙화를 사용한다면 문서를 외부로 반출하기 위해서는 관리자의 승인이 꼭! 필요합니다.

따라서 개인적인 파일 유출은 불가능 합니다!

3. 협업

팀원들과 문서를 주고받는데 시간을 허비하고 계신가요?

모든 문서가 문서중앙화를 통해 공유되니 더이상 문서전달에 시간을 허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부재시 각자 필요한 문서를 꺼내 사용하면 되니 다른 팀과의 협업도 시간낭비 없이 빠르게 업무할 수 있어

재택근무를 위해 자리에 없는 팀원이 있더라도 업무가 지속됩니다.



중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워크플레이스 환경을 조성하는데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탁월한 환경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문서중앙화의 다양한 기능으로 문서 보안뿐 아니라 재택근무에서도 원활한 업무 환경을

손쉽게 만들고 보안위협에서 기업의 자산인 문서를 보호하세요!

더 자세히 문서중앙화의 기능을 알고싶으시다면!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 해 주세요

_marketing@cyberdigm.co.kr / 02-546-6990

...

감사합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