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임 in Media

사이버다임, ‘PLM 베스트 프랙티스 컨퍼런스 2015’참가

사이버다임, ‘PLM 베스트 프랙티스 컨퍼런스 2015’참가

-      탁월한 도면 관리가 가능한 문서중앙화 솔루션클라우디움선보여

 

사이버다임은 06 26,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PLM 베스트 프랙티스 컨퍼런스 2015’에 참가하여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디움을 선보였습니다.

 

자동차 업체, 중공업 업체 등 제조업체 관계자 6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전시회는 도면 및 문서관리 솔루션, PLM 솔루션, 산업자동화를 위한 솔루션 등 국내 제조업계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솔루션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어 전시회의 의미를 더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사이버다임이 선보인 클라우디움은 직원들이 도면, 기술 정보, 전략 기술서 등 회사 문서 작성 완료 시 자동으로 사내 중앙 서버에 저장해 주는 문서 중앙화 솔루션으로 탁월한 이력관리와 버전관리를 제공하여 문서 자산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관리하도록 도와드립니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제조업계 관계자분들이 많이 참석하시는 만큼, 도면 관리 방법을 집중적으로 시연하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캐드 프로그램에서 다루는 중요 도면들도 모두 중앙화하여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큰 용량의 파일도 쉽게 공유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이 밖에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클라우디움 홈페이지(http://www.cloudium.co.kr/)에 접속하시거나 02-546-4850 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사이버다임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문서 자산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활용할 수 있는 문서관리 기술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문의: 솔루션영업본부 마케팅팀, _marketing@cyberdigm.co.kr, ()사이버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