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임 in Media

사이버다임, 2015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선정

사이버다임, 2015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선정

 

- 고용노동부 주관 ‘제 15회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고용노동부장관상 수상

 

 


클라우드 기반 스토리지 및 스마트 협업 솔루션 전문 기업 사이버다임(대표 김경채, http://www.cyberdigm.co.kr/)은 고용노동부 주관 ‘2015년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고용노동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15회를 맞은 이 상은 남녀가 조화롭게 근무하는 일터를 지향하고 직장과 가정의 양립을 위해 적극적으로 모범을보인 우수기업을 선발·시상하는 제도다.

 

사이버다임은 여성 근로자의 목소리가 적극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회사발전협의회에 여성 직원 참석을 의무화하고,여성 인력 육성 강화를 위해 선택형 직무 교육비를 전액 지원하고 있다.

 

또한 모성보호를 위해 출산 전후 휴가 및 육아 휴직을 적극 권장하고, 출산 전후 휴가기간 90일을 모두 유급휴가로 지정하여 출산에 따른 휴가·휴직으로 발생하는 가계소득의 감소를 최소화 하고 있다. 특히 배우자 출산휴가를 2012년 법 개정 이전부터 유급 3일로 확대하여 제공하는 등 일과 가정의 균형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사이버다임 측은 “사회적으로 여성의 지위와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만큼 여성에 대한 적극적인 고용과 근무 환경 개선 등을 통해 행복한 직장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언론보도>

 

사이버다임, 2015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선정- 전자신문

 

* 문의: 솔루션영업본부 마케팅팀, _marketing@cyberdigm.co.kr, ()사이버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