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임 in Media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시스템으로 해외 시장 노린다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시스템으로 해외 시장 노린다

 

클라우드 기반 스토리지 및 스마트 협업 솔루션 전문 기업 사이버다임(대표 김경채, www.cyberdigm.co.kr)은 최근 문서중앙화 시스템의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고 밝혔다.

 

작년 인도네시아 자원개발 전문 기업 ‘키데코’에 총 30만 불 규모의 문서중앙화 시스템을 납품하는 등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둔 사이버다임은 올해초 인도네시아 현지 기업인 PT. JM Technology와 파트너 협약을 체결하고, AG 그룹과 시나르마스 그룹 산하 IT 계열사들을 포함한, 현지 통신사, 금융사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전개해나가고 있다.

 

사이버다임 관계자는 “문서중앙화 컨셉이 파일 동기화 방식의 클라우드 서비스가 일반적인 외국에서는 아직 생소할 수 있지만, ‘보안성이 강화된 엔터프라이즈 프라이빗 클라우드 스토리지’라는 컨셉으로 확장하여, 사내 x86 스토리지의 증설과 콘텐츠 레벨의 보안성 강화, 모바일과 클라우드 업무 환경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의 공통된 니즈를 맞춰 나가려 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미 국내에서 인정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높은 IT 경제 성장률을 보이는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내수 시장은 물론, 인접국인 말레이시아, 태국 등에도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글로벌 시장조사 업체 가트너는 2014~2018년 사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사이버 보안 투자액 증가율이 45%에 달할 것으로 추정한 바 있다.

 

한편 사이버다임이 인도네시아 현지 파트너사와 함께 참가하는 ‘Communic Asia는’ 올해 26회째를 맞는 아시아-태평양 최대 규모이자 세계 4대 정보통신 박람회로, 6 2일부터 4일간 진행되며, 국내에서는 SBA, KOTRA, NIPA 등이 공동관을 구성하여 참가한다.

 

*********************************************************

 

<언론보도>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들고 해외로 나간다- 전자신문

 

* 문의: 솔루션영업본부 마케팅팀, _marketing@cyberdigm.co.kr, ()사이버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