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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다임 in Media

국산SW, '기업콘텐츠관리' 시장 도전

국산SW, '기업콘텐츠관리' 시장 도전

사이버다임 파수닷컴 등 외산 독주 시장서 분발

 

국내 소프트웨어(SW) 기업들이 기업콘텐츠관리(ECM) 시장에서 외국계 기업들의 아성에 도전하고 있다. 기업 콘텐츠 관리(ECM)는 조직에서 처리하는 업무에 관한 콘텐츠나 문서를 보관·전달·관리하는 기술이다.

(중략)

 

사이버다임은 지난해 20%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보안과 결합한 문서중앙화 영역에서 나름 선전했다. 굵직한 보안 이슈가 연달아 터지면서 문서중앙화 시스템에 대한 수요를 만들어 냈다는 게 회사 측 분석이다. 문서중앙화는 PC에 있는 자료를 서버에 올리는 개념이다.
특히 중견중소기업(SMB) 시장을 겨냥한 제품인 '클라우디움'의 덕을 톡톡히 봤다. 제조, 금융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클라우디움을 도입했다. 클라우드디움은 하드웨어(HW) SW를 합친 일체형(appliance) 제품으로 직원 수 300명 이하 중소기업이 적용할 수 있도록 가격부담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중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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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보도>

 

국산SW, '기업콘텐츠관리' 시장 도전-뉴스24

 

* 문의: 솔루션영업본부 마케팅팀, _marketing@cyberdigm.co.kr, ()사이버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