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임 in Media

사이버다임, 안정적인 ‘성장세’ 올해에도 지속 전망

사이버다임, 안정적인 ‘성장세’ 올해에도 지속 전망

 

 

지식 및 컨텐츠 관리 전문 기업 사이버다임(대표 김경채, www.cyberdigm.co.kr)은 작년 매출액이 전년 대비 약 20% 증가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주춤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시장 상황을 고려했을 때 괄목할만한 수치이다.

 

사이버다임 관계자는 “포화상태의 성숙한 IT 시장에 굵직한 보안 이슈를 거치면서 나타난 결과로 보인다.”며, “내부자에 의한 기밀 유출 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기업 내 관리해야 하는 콘텐트의 양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면서 문서관리 및 문서중앙화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SMB 시장을 타겟으로 2013 9월 출시된 클라우디움은 제조, 금융, 서비스 등 다양한 산업군에 도입되어 어플라이언스 시장에 안정적으로 진입, 꾸준한 매출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클라우디움은 기존 대규모 직원을 확보한 대기업이나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제공하던 문서관리 시스템을 직원 수가 300명 이하인 중소기업에서도 적용할 수 있도록 가격부담을 낮춘 문서중앙화 제품이다. 사용자 강제를 통해 문서중앙화 환경을 구현하는 기존의 시스템과 달리 사용자가 기존 업무 프로세스를 그대로 수행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문서중앙화가 달성된다.

 

아울러 사이버다임은 해외 시장 진입에 꾸준한 관심과 투자로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포화되어가는 국내 IT 시장을 넘어 해외 시장 개척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철저한 해외 시장 모니터링과 제품 현지화를 통해 일본 및 동남아 시장 진출을 추진하여 경쟁력과 안정적인 성장동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지난 2년 가까이 'Enterprise Application Analytics' 분야에 대한 신제품 개발을 추진해 오고 있으며 기업 내 효율적인 업무 관리와 협업을 위한 솔루션 출시를 앞두고 있어 다양한 제품군 확대에 따른 매출 성장이 기대된다.

 

 

*************************************************************

 

<언론보도>

 

 

사이버다임, 지난해 매출 20% 증가…“해외시장 진출 추진”-

 

 

* 문의: 솔루션영업본부 마케팅팀, _marketing@cyberdigm.co.kr, ()사이버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