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임 in Media

[취업인]사이버다임 "자신감 있는 인재, 교육으로 키워요"

[취업인]사이버다임 "자신감 있는 인재, 교육으로 키워요"

 

 

“IT 기업의 자원은 사람밖에 없습니다. 기업 경쟁력을 높이려면 내부 직원들의 경쟁력을 높이는 교육에 더 집중할 수 밖에요.”

 

사이버다임은 1998년 벤처 붐이 일어날 때 탄생한 회사다. 16년 이상 활동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IT업계에서 내실 있는 중소기업으로 자리잡았다. 과거 통합전자문서관리시스템(EDMS)을 주로 제공했으며, 최근엔 클라우드와 모바일 기술을 결합한 문서중앙화 기술을 내놓고 있다. 문서중앙화 기술은 문서에 접근 권한을 설정하거나 화면 캡처를 금지하는 등 외부에 중요한 문서가 유출되지 않도록 도와준다. 기업에서 사용하는 문서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동시에 각 문서의 보안성을 높이는 데 쓴다.

 

사이버다임 전체 직원수는 약 90명. 그 중 70%가 엔지니어다. 매년 한자릿수 정도의 신입사원과 경력사원을 새로 채용했다. 내년 초에는 두자릿수 정도의 신입사원을 뽑을 예정이다. 최원태 솔루션 개발본부 본부장은 “문서관리 제품은 스테디셀러라고 불릴 만큼 수요가 꾸준히 있는 영역”이라며 “5년 전부터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는데, 이러한 흐름에 맞춰 연구개발을 활발히 하는 중”이라고 설명했다.

 

(중략)

 

*****************************************************************************

 

<언론보도>

 

[취업인]사이버다임 "자신감 있는 인재, 교육으로 키워요"- 블로터

 

* 문의: 솔루션영업본부 마케팅팀, _marketing@cyberdigm.co.kr, ()사이버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