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임 in Media

사이버다임, 김경채 신임 대표이사 선임

사이버다임, 김경채 신임 대표이사 선임

 

 

 

㈜사이버다임은 02 17일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하고 김경채 부사장을 신임 대표로 선임하였습니다.

 

김경채 신임 대표는 1998년 사이버다임 창립 멤버로 입사하여 주력 제품인데스티니(Destiny) ECM/KMS’ 솔루션 연구 개발을 이끌었고 2009년부터 부사장으로 제품개발, 기술, 품질을 총괄하는 임무를 수행해왔습니다.

 

이번 대표이사 변경은 빠르게 변화하는 IT 기술과 시장 환경에 효율적으로 대응하려는 방편이며, 사이버다임의 발전을 위한 새로운 도전으로 평가됩니다.

 

사이버다임 전 사원이 함께한 이번 총회에서 김경채 신임대표는 조직의 꿈과 개개인의 꿈이 함께 살아있는 회사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나타냈으며, ‘삶의 터전이 될 수 있는 사이버다임을 만들어 가도록 임직원 모두 힘써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사이버다임은 이번 김경채 신임 대표이사 취임을 통해 더욱 내실 있는 경영으로 신뢰받는 견실한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도전과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비정형 콘텐츠 통합 관리를 위한 기술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관련 기사

지디넷코리아- 사이버다임, 김경채 신임대표이사 선임

데이터넷- 사이버다임, 신임 대표이사로 김경채 부사장 선임

전자신문- 사이버다임 대표에 김경채 부사장

 

* 문의: 솔루션영업본부 마케팅팀, _marketing@cyberdigm.co.kr, ()사이버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