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임 in Media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으로 재택근무 지원!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으로 재택근무 지원!

 

 

깊어지는 코로나19사태에 재택근무와 원격근무를 시행하는 기업이 점점 늘어나고 있죠.

하지만 충분한 인프라를 갖추지 못한 기업들은 문서 유출이나 유실 위험, 코로나19를 악용한 사이버 공격 등의 이슈로 재택근무를 실시하지 못하거나 실시하더라도 업무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기업의 해결책이 될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

 

 

 

 ※관련 보도자료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으로 재택근무 지원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 ‘데스티니 ECM'과 '클라우디움'은 네트워크만 연결되어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중앙 서버에 접속해 업무를 진행할 수 있답니다. 노트북 또는 PC에 설치된 에이전트를 통해 자택, 출장지 등 원격지에서도 사무실과 동일한 환경에서의 업무 처리를 지원하고 있죠!

내부 문서 공유 시에는 원본이 아닌 문서 URL을 통해 안전하게 공유​하고!

관리자가 설정한 특정 IP 주소로만 접근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재택근무가 가능하고!

서버 내 모든 문서는 암호화되어 저장, 가상 드라이브 방식을 통해 재택근무 시 발생할 수 있는 사이버 공격으로 기업 중요자산을 안전하게 보호!

그리고 중요 문서의 외부 반출이 필요한 경우에는 관리자 승인 프로세스를 통해 정보 유출 방지까지~

이 외에 외부 저장장치 제어, 온라인 협업 프로세스, 접근권한 별 공유 폴더, 버전 · 이력 관리, 모바일 조회 및 승인 기능을 통해 사용자, 관리자 구분없이 편리한 재택근무가 가능한 문서중앙화 솔루션입니다.

별도 서버 구축없이 가입 후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형과 서버 구축형 중 선택 가능하며, 분산 스토리지와 이중화 구성을 통해 기업이 원하는 형태로 도입하고 쉽게 확장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활용한 스마트워크 방안에 대한 유무선 컨설팅을 '무상'으로 진행하고 있으니

문서중앙화 활용한 재택근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로 연락주세요!

_marketing@cyberdigm.co.kr / 02-546-6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