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서중앙화 Stories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포스트 코로나 시대, 기업 자산 보호를 위한 문서보안 솔루션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안전한 기업 자산 보호를 위한 솔루션으로 각광받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CCTV 뉴스에서 구독자를 대상으로 문서보안 솔루션 선호도 조사를 실시했는데요!

설문 조사 결과, 보안 솔루션의 필요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고, 이용하기 편리하고 보안성이 좋은 문서보안 솔루션으로 상위권 솔루션이 문서중앙화 솔루션이 꼽혔습니다. 그리고 더욱 중요한 점!! 앞으로 상담받고 싶은 솔루션으로 문서중앙화 솔루션이 단독 1등의 영광을 얻었습니다.

아직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잘 모르신다면! 오늘 자세~히 알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문서보안 솔루션을 도입해야 하는 이유와 문서중앙화 솔루션이어야만 하는 이유!

함께 보시죠~

높아지는 보안 솔루션의 필요성!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우리 사회의 생활양식이 재택근무, 원격근무 환경으로 변화되었습니다.

이는 랜섬웨어나 사이버 위협에 노출될 수 있는 확률이 더욱 높아졌다는 것인데요. 상대적으로 사이버 보안에 취약한 가정에서 개인용 PC를 회사 업무에 사용하는 비율이 증가하기 때문에 이러한 점을 노리는 공격 또한 급증하는 추세입니다. 공격자들은 임직원 계정 정보 획득을 위한 피싱 공격을 지속적으로 시도하고 있기 때문에 엔드 포인트 보안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점점 높아지는 보안 솔루션의 필요성은 아래 설문조사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죠.

아래는 CCTV 뉴스에서 진행한 설문조사의 응답 결과인데요, 문서보안의 필요성을 매우 필요하다고 인식한 비율이 69.2%로 과반수를 넘는 응답을 보이고 필요하다는 응답은 27.9%로 문서보안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응답이 대다수를 차지했습니다.

문서 보안의 필요성과 취약점

조직 또는 회사에서 문서보안이 가장 취약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입니까라는 질문에

1. 인쇄물의 보안 관리, 2. 공유 폴더, 3. 클라우드 혹은 서버, 4. 메일 5. 개인 컴퓨터 순으로 취약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을 선택해 주셨습니다.

5가지 위험 요소! 문서중앙화 솔루션이라면 걱정 없죠!

개인 로컬 PC 저장 제어부터 업무용 프로그램 설정, 화면 캡처/ 인쇄 제어까지.

DRM, DLP의 역할을 문서중앙화 시스템 하나로 해결 가능함은 물론 회사에서 생성된 모든 문서를 회사 서버에 자동 저장되니

랜섬웨어와 같은 사이버 공격에도 안전하고, URL 공유, 공유 폴더, 세세한 관리 설정을 통해 협업의 편의도 높였습니다.

강력한 보안과 사용 편의성을 두루 갖춘 문서중앙화

강력한 보안과 사용 편의성을 가진 문서중앙화 솔루션

문서중앙화 솔루션이 편의성과 보안성이 높다는 의견을 42.3%로 많은 분들이 선택해 주셨습니다.

그럼 문서중앙화의 어떤 점 때문에 편의성과 보안에 점수를 주셨는지 인터뷰 내용을 발췌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는 자동차 부품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제조사 S사의 인터뷰 내용입니다.!

사용하기 쉬운 첫인상 그대로~ 쉽게 사용하니까 불편함이 없어요

-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를 선택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를 선택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강력한 문서 보안 기능을 제공하면서,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왜냐하면 내부 직원의 대부분이 연령대가 높아 새로운 솔루션을 도입하고 교육하는데 많은 부담이 있었기 때문이죠.

보안과 더불어 사용 편의성에 비중을 두고 솔루션 도입을 결정했습니다.

클라우디움은 윈도우와 동일한 UI로 큰 어려움 없이 사용할 수 있었고, 관리자 화면 역시 직관적 디자인으로 편리했습니다. 솔루션 도입 초기를 제외하고는 모든 직원이 불편함 없이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 제작 제조사 S사 인터뷰 발췌 -


윈도우 화면과 동일한 화면을 제공해 편리하고 사용하기 쉬운 문서중앙화 솔루션!

데스티니 ECM의 경우는 커스터마이징을 이용하면 원하는 화면 구성과 디자인으로 회사에 맞게 개발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동일한 사용 환경 제공은 물론 문서중앙화 솔루션의 기능으로 문서 버전 저장, 세세한 관리 속성 지정, URL 문서 내부, 외부 공유 등 안전함을 기본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기능이 정말~ 많습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안전하고 편리한 문서중앙화 솔루션으로 문서 보안 걱정 뚝!

가장 상담받고 싶어 하는 솔루션으로 1위를 차지한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에 대한

더욱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아래 번호로 문의하세요^_^!

데스티니 ECM 📧 _marketing@cyberdigm.co.kr 📞 02-546-6990

클라우디움 📧 cloudium@cyberdigm.co.kr 📞 02-546-4850

 

이미지 출처: CCTV 뉴스 [문서보안 리포트] 기업 자산 보호하는 문서보안 솔루션, 전유진 기자

http://www.cctv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8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