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서중앙화 Stories

<사이버다임> 학원 정보 관리에도 경쟁력 있는 문서관리!교육업에서도 안전한 문서중앙화를 시작하세요.

 

안녕하세요. 사이버다임 다이미입니다~!

최근 학원을 운영하시는 원장님들께서 많은 문의를 주고 계시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크지 않은 작은 규모의 학원에서 문서중앙화가 왜 필요한가요?라는 질문을 하시는 경우도 있는데요. 천만의 말씀!

선생님들의, 학원만의 노하우가 축적된 중요한 자료가 생성되는 만큼

 내 외부로 문서가 유출되는 일 없도록 보안을 강화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학원에서 생성되는 모든 학생 정보, 교육 자료는 학원의 자산이죠!

 

가장 기본적으로 생각되는 학생,교사 정보 이외에도 학생기록부, 상담 기록, 원비 결제 관련 정보 등 개인 정보가 들어있는 문서들이 생성됩니다. 그리고 교육자료 역시 학원에서 가장 중요한 정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학원의 노하우가 담긴 정보가 바로 학원의 경쟁력이 되기 때문이죠.

 

개인 정보 유출 문제도 걱정 없이! 내 외부 문서 유출은 더더욱 안전하게! 다양하게 생성되는 자료들, 문서중앙화 솔루션으로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도입한 학원에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살펴볼까요?

 

 

버전 관리로 안전한 개인 정보 & 학습 자료 보호!

 

학습자료 관리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이곳저곳 전달되어 누가 어떤 문서를 확인하고 사용하는지 관리되지 않는 문서 프로세스!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로 안전하게 관리하세요!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를 사용하면 문서 생성부터, 수정, 저장, 삭제하는 모든 이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장 강력한 유출 금지 정책을 사용하면 로컬에 문서 저장 불가! 외부 반출 시에는 관리자 승인 필수!

강력한 보안 정책으로 문서는 밖으로 절대 나갈 수 없습니다.

 

누가 문서를 수정했는지, 열람했는지, 이동했는지 등의 이력을 한눈에 확인 가능한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를 이용해

수강생의 개인 정보가 들어있는 문서나 노하우가 담긴 학습 자료를 안전하게 관리해 보세요.

 

cloudium의 버전 관리 기능

 

랜섬웨어 감염으로 잃어버리는 문서 없이 안전하게!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를 사용한다면, 직원들이 랜섬웨어를 걱정하지 않아도 마음 놓고 일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집니다.

랜섬웨어를 감염된 후 암호화된 문서를 복호화 해준다는 빌미로 금전을 요구받거나, 암호화된 문서를 복구하기 위해 사설 업체를 찾는 등 문서 유실뿐 아니라 금전적인 손실이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는 화이트리스트 방식은 물론 가상 보안 영역(Sandbox)을 사용한 랜섬웨어 방지에 특화된 기술로 편안하지만 안전한 업무 환경이 구축됩니다. 만약, 클라우디움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별도로 서버를 관리할 일도 없어서 더욱 편리하죠!

 

 

사이버다임 랜섬웨어 방지 기술

 

학원에서 개인 정보가 많은 학생 정보나. 중요한 경쟁력인 학습자료 더욱더 안전하게 관리하고 싶으시다면?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를 꼭 상담받아 보세요!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아래 번호로 문의해 주세요

데스티니 ECM 📧 _marketing@cyberdigm.co.kr 📞 02-546-6990

클라우디움 📧 cloudium@cyberdigm.co.kr 📞 02-546-4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