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임 in Media

사이버다임, 수익경영 지속

원문 작성일: 2007/01/10 10:09

 

[보도자료] 사이버다임, 수익경영 지속


- 매출액 80억원으로 전년 대비 50% 이상의 높은 신장률 달성
- 품질과 서비스로 이미지 향상……. 매출 향상에 매진


기업용 비정형 데이터관리 솔루션 대표기업인 사이버다임(대표 현석진 www.cyberdigm.co.kr)은 지난해 전체적인 소프트웨어 시장의 침체에도 불구하고 매출액 80억 원을 기록해 전년 대비 50% 이상의 높은 신장률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사이버다임은 지난해 실적 향상의 주요 요인으로 행정자치부, 소방방재청, 경찰청 등 대형 공공기관의 KMS 프로젝트의 수주 성공과 EDMS 시장에서 신세계건설, CJ엔터테인먼트, 대우일렉서비스 등의 대기업 프로젝트 수주에 성공해 국내 EDMS 시장 점유율 부동의 1위를 확보한 것을 꼽았다.

2007년 올해는 KMS 부문에서 지난해 달성한 높은 시장 점유율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EDMS 부문에서도 공공기관에서는 기간 (Legacy) 정보 시스템의 비정형 통합 문서 저장소 (Repository)역할로 금융 및 대기업을 중심으로는 전자문서보관소 역할로 EDMS가 본격적으로 적용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고속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사이버다임 관계자는 "차세대 신규사업 및 기술력 업그레이드를 위한 R&D 활동은 물론 기술지원과 해피콜 등의 고객 서비스 부분을 강화하겠다" 며 "올해에는 품질과 서비스 강화로 높아진 이미지를 통해 매출 향상에 매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