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임 in Media

사이버다임, UNIST(울산과학기술대학교)와 산학협력 MOU 체결

 

사이버다임, UNIST(울산과학기술대학교)와 산학협력 MOU 체결


- 국산 SW 기업의 전문성과 학계 최신 기술의 만남, 새로운 성장동력 창출
- Destiny ECM:V(콘텐츠관리시스템) 기증으로 수요자 중심의 연구 기반 마련


 

 

사이버다임이 UNIST(울산과학기술대학교) 테크노경영학부와 산학협력 및 공동 연구개발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양측은 이번 협약으로 정보교류 및 우수인재 양성 교육을 통한 국내 SW산업의 발전을 도모키로 했다.

사이버다임과 UNIST는 데이터 관리시스템에 대한 기술적 교류와 공동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며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식에서 사이버다임은 UNIST 테크노경영학부에 콘텐츠관리시스템 Destiny ECM:V(Enterprise Content Management)를 기증했다. 향후 사이버다임은 사용자 입장에서 도출되는 요구 사항 및 개선 방향을 수용해 제품 R&D 과정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Destiny ECM:V은 2012년 ‘GS(Good Software) 인증’ 획득을 통해 성능과 안정성을 보장 받은 콘텐츠관리시스템으로 조직 내 콘텐츠 통합부터 협업, 활용 기반을 마련해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문서중앙화를 통해 정보의 보안 및 접근성을 강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350여개의 레퍼런스를 보유한 사이버다임은 전문성을 기반으로 학계의 최신 연구 기술을 접목해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고 국내∙외 시장 확대에 앞장설 것임을 언급했다.

UNIST 테크노경영학부 정무영 대학원장은 “이번 협약 체결로 기업용 SW에 축적되는 데이터 분석을 통한 경영혁신 연구활동 활성화 등 이론뿐만 아니라 실무 분야에서의 지식을 향상시킬 수 있는 교육 효과를 거둘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이버다임 현석진 대표이사는 “이번 산학 협력체제 구축으로 두 기관의 첨단 기술력 향상은 물론 공동 연구 활동을 통해 글로벌 전문 인력 양성과 국내 SW산업 발전을 위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언론보도>
사이버다임, 울산과학기술대와 산학협력 -디지털타임스
사이버다임·울산과기대, 산학협력 MOU 체결 -데이터넷

문의: 솔루션영업본부 마케팅팀, parkss0131@cyberdigm.co.kr, (주)사이버다임

 

 

원문 작성일: 2012/07/09 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