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th 사이버다임 활용사례

써본 사람은 다 안다는 제조업계 도입 필수 솔루션은? (문서관리, 문서보안, cloudium)

써본 사람은 다 안다는 제조업계 도입 필수 솔루션은? (문서관리, 문서보안, cloudium)

 

공유폴더 하나로 업무가 너무 편해졌어요.
의약품, 화장품, 기능성식품 등의 원료 제조업체 B사

 

오늘도 다이미는 달린다!

사이버다임의 고객만족 프로그램인 해피콜을 통해 항상 잘 사용하고 있다는 말을 남겨주시는 B사!
이번달 해피콜에서 한번 놀러 오라는 말에 다이미가 진짜로! 찾아갔습니다^^

 

cloudium을 직원 모두가 만족하며 사용 중이라는 B사!
담당자를 직접 만나 어떤 부분이 만족스러운지! 어떻게 활용 중이신지 들어보았습니다.

 


 

Q. cloudium(클라우디움)을 도입하시게 된 계기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어떤 계기로 도입하게 되셨나요?
A.
요즘 이슈죠? 랜섬웨어.  직원 중 몇명이 랜섬웨어에 감염되어 문서를 모두 날린 적이 있었습니다.

도입 전에는 개인 파일은 직접 하드디스크에서 관리하고 있었는데 PC에 랜섬웨어가 걸리니 아무것도 할 수가 없더라고요.

랜섬웨어 공격에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찾다가 cloudium을 알게 되어 도입하였습니다.

 

 

 

Q. 그럼 이전에는 하드디스크를 통해서만 관리하고 계셨나요?
A.
아니요. 공용 파일은 NAS 서버를 통해 관리하고 있었습니다. 다행히 NAS까지는 감염이 되지 않았었죠.
하지만 서버 자체가 오래되기도 했고, 한번 걸렸는데 두 번 안 걸리라는 보장이 없잖아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문서보안 시스템을 전면 교체를 할 계획을 세웠죠.

 

Q. 많은 솔루션 중에 사이버다임을 선택하시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A.
우선은 필요한 기능을 cloudium이 가지고 있었습니다. 문서공유나 랜섬웨어 예방등등
그리고 도입기간이 길지 않고, 바로 도입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부분도 마음에 들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Q. cloudium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시는 시스템 기능 및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기능은 무엇인가요?
A.
공유폴더요. 공유폴더가 정말 유용하고 편리합니다.
 다른 지역 공장들과 업무 협업이 편리해졌습니다.

그리고 버전, 이력 관리가 되니 누가 수정했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고, 파일을 두,세번 공유하지 않아도 되어 업무 효율도 증가했죠.

 

Q. cloudium 도입을 추천하신다면 어떤 산업군에 추천하고 싶으신가요?
A.
중요 데이터를 많이 가지고 있는 제조업에 필수 솔루션이라 생각해요.

예상치 못한 랜섬웨어 공격으로 데이터가 날아가면 다른 산업군보다 제조업이 업무에 큰 손실을 입기 때문이죠.

또한 중요 문서의 경우, 공장들과 소통할 때 보안을 걱정하지 않고 공유할 수 있기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칭찬과 감사의 인사가 오고 간 훈훈한 B사의 인터뷰 현장^^
여기서 다이미의 인터뷰도 마치겠습니다!

 

업무 효율은 물론, 직원들의 만족도까지 다 얻은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솔루션 cloudium!


이 외에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다이미에게 문의주세요!

_marketing@cyberdigm.co.kr / 02-546-6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