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근무시간관리 Biz52

주 52시간 근무 관리를 위한 비즈52 활용법! <출퇴근 기록>

안녕하세요!

출퇴근을 기록하는 방법이라고 하면 사원증 카드를 이용한 출퇴근이나 얼굴인식, 지문인식 등을 생각하기 쉬운데요!

사무실 자리에서나 모바일을 통해 출퇴근을 기록이 가능한 근태관리 솔루션이 있습니다!!!

바로 주 52시간 근태관리 솔루션 Biz52

비즈 52는 출근과 퇴근 기록하는 다양한 방식이 있는데요

웹, 앱, 에이전트로 다양한 방식으로 손쉽게 출퇴근을 기록하는 비즈 52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근무제에 맞춰 구성원 스스로 출퇴근 체크가 가능한 근태관리 서비스와

근무제에 맞춰 PC-Agent 주 52시간 자동 근무시간 관리가 가능한 PC-OFF 관리

두 가지 출퇴근 기록 방식으로 나누어집니다.

 

우리 회사 근무 형태에 따라 원하는 방식을 부여해 관리하세요!

(근무제 생성에서 옵션으로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_^!! 근무제별 개별 적용 가능!)


먼저 출퇴근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관리 정책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Biz52는 4가지 근태 관리 정책 설정이 가능합니다.

근무제에 맞춰 구성원 스스로 출퇴근 체크가 가능한 "일반 정책"

1. 일반 정책: 장소와 무관하게 웹, 모바일 앱으로 출퇴근 기록이 가능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로그인 후 출근, 퇴근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일반 정책 + 모바일: 지정된 근무지에서 웹, 모바일에서 출퇴근 기록이 가능합니다.

지정된 근무지에서 출퇴근 기록을 하니 부정 출퇴근 위협이 사라지고 더욱 투명한 근태 관리가 가능합니다.

웹이나 모바일에서 근무 종료 버튼을 누른 시각이 퇴근 시각으로 기록됩니다. 가벼운 출퇴근 기록! 아주 쉽죠??

근무제에 맞춰 PC-Agent 주 52시간 자동 근무시간 관리가 가능한 "PC-OFF 정책"

3. PC-OFF 정책: 장소와 무관하게 Biz52 에이전트가 설치되어 있는 PC에서 출퇴근 체크가 가능한 PC-OFF 정책은

PC 로그인 시각이 출근시각, PC 종료 시각이 퇴근시각으로 근무 시간이 정확히 기록됩니다.

PC 사용 시간을 근무 시간으로 기록하고 이석 관리도 가능하기 때문에 에이전트를 설치하는 만큼 더욱 정확한 근무 시간 관리가 가능하는 점~

4. PC-OFF 정책+ 모바일 : 지정된 근무지에서 PC 로그인으로 출퇴근 기록이 가능합니다.

근무지 위치와 모바일 위치가 일치할 경우 PC 로그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모바일 앱에서 위치 버튼을 눌러 나의 위치를 확인한 뒤

PC를 로그인해 출근합니다. PC 로그인 시각이 출근 시각으로, PC 종료 시간 퇴근 시간으로 근무 시간이 기록됩니다.

모바일 앱에서 위치 버튼을 눌러 사용자의 위치 확인 후 PC 로그인

다양한 근무 정책! 이렇게 사용해 보세요!

PC 사용을 하지 않는 업종은 일반 관리 정책을 사용해 모바일을 사용하거나 웹에서 로그인해 출근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일반 관리 정책 추천 직종: 생산직, 영업직, 서비스직은 PC 사용 시간을 근무 시간으로 보기 어렵기 때문에 출퇴근 기록을 근무자 스스로 기록하는 일반 정책을 추천드리는데요! 효율적으로 근무 시간을 관리하고 위치에 따라 출퇴근 기록이 가능한 일반 관리 정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정확한 근태 관리가 필요하다면? PC 사용이 많은 내근직, 사무직 근무자에게 적합한 정책입니다.

일반 관리 정책 추천 직종: 사무직, 관리직, 기술직은 근무 시간에 PC를 사용한 업무를 주로 담당하기 때문에 PC 사용 시간을 측정해 근무 시간을 기록하는 PC-OFF 제를 이용하면 효과적으로 근무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근무 기록은 캘린더 형태로 볼 수 있어요~!!

아래 화면은 웹에서 로그인한 화면으로 캘린더 형태로 되어있어 나의 근무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근 후 아래 출근 버튼을 눌러주면 출근 기록 완료! 출근 기록을 위해 줄 설 필요 없이 PC로 바로 기록해보세요!

모바일로 웹으로! 빠르고 정확한 근태관리 Biz52로 지금 시작해보세요~

https://www.biz52.co.kr/

 

주52시간 근태관리 솔루션 비즈52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과 행정 단속에 따른 노무 리스크 변화하는 근무 환경, 전문 근태 관리 솔루션 비즈52로 대비하세요.

www.biz52.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