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이머 일상大공개

“사이버다임이 알고 싶다” -군산대학교 학생들의 사이버다임 탐방기

사이버다임이 알고 싶다

-      군산대학교 학생들의 사이버다임 탐방기

 

무더운 여름도 지나가고 어느덧 9월이 찾아왔습니다!

언제 그렇게 더웠냐는 듯 선선한 가을바람이 귓가를 간질간질~ 간질이는 기분 좋은 하루네요.

아마 대학생들은 여름방학이 끝나고 (직장인이 가장 부러워 하는 방학!!!!!!!!!!) 이미 가을 학기 개강을 맞이 하셨을 텐데요,

황금 같은 여름 방학, 알차게 보내셨나요?

 

지난주 화요일, 군산대학교 컴퓨터정보공학과 학생들은 방학의 마지막 주를 사이버다임과 함께 보냈답니다. 

입사 희망기업이나 목표 기업에 직접 찾아가서 정보탐색도 하고 질의 응답을 통해 취업역량을 강화하고자 기업탐방을 기획했다는데요, 평소 관심이 있는 문서중앙화, 보안 전문 기업을 알아보다가 사이버다임에 기업탐방을 요청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 군산대학교 학생들은 우리 회사 영업본부에 속해 있는 김광언 사원의 동아리 후배들이라고 해서 더욱 반가웠답니다.

 

 

  반가운 후배들의 방문에 신이 난 영업본부 김광언 사원

 

 

 

이번에도 영업본부 한만용 본부장님께서 직접 학생들을 맞이해 주셨습니다.

단순히 기업, 제품 소개만 해 주시는 게 아니라 IT 동향에 대해 핵심적이면서 재미있는 말씀을 많이 해주셨어요. 1학년에서 3학년까지 여러 학년의 친구들이 방문했기 때문에 취직에만 포커스를 두지 않고 다양한 IT 분야에 관심을 갖을 수 있도록 구성하신 것 같아요.

 

 

경청하는 모습이 너무 너무 예쁜 군산대학교 학생들 :-)

 

찰칵!

 

기념사진까지 찍고 난 후 군산대학교 컴퓨터정보학과 학생들과의 즐거운 시간도 마무리 되었습니다. 멀리서 온 후배들을 위해 김광언 사원이 통 크게 쐈다는 훈훈한(?) 이야기도 들려오네요.

 

사이버다임은 자기 계발과 미래에 대해 항상 고민하고 노력하는 친구들에게 문을 화알짝 열어놓고 있답니다. 궁금한 점이나 알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주저 말고 찾아주세요.

 

그럼 다음에도 또 즐겁고 재미있는 소식 가지고 찾아올게요.

We together CYBERDI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