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작성일: 2009/10/07 12:05
고객이 Happy 할 때까지, 사이버다임 해피콜
모든 프로젝트가 끝난 후, 고객이 구축된 솔루션을 잘 활용할 수 있게 유지보수는 필수 불가결한 부분입니다.
이에 사이버다임은 동종 업계 최초 해피콜 서비스를 도입하여 기술지원팀-해피콜-고객 3자간의 의사소통 창구를 마련하여 고객 만족도를 더욱 향상 시킬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보도자료가 연합뉴스, 전자신문, 디지털타임즈에 게재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사이버다이머 일상大공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름 휴양지 추천 베스트 3 (0) | 2012.07.02 |
---|---|
"발이 편해야 하루가 편안하다" (0) | 2012.07.02 |
사이버다임, 아름다운재단에서 감사패 수여 (0) | 2012.07.02 |
[봉사활동] 사이버다임 신입 사원 아름다운 하루 보내기~ (0) | 2012.07.02 |
7월 사이버다임 전사세미나 (0) | 2012.07.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