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루션, 이렇게 활용해요

2012 한국산업기술진흥원 EDMS 구축 완료

 

"체계적 통합문서관리 인프라로 조직 자산 가치 극대화"

 

 

사이버다임이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의 지역사업관리종합시스템(RITIS) 2단계 사업을 위한 EDMS 솔루션 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지역사업관리종합시스템(RITIS)이란, 지역 산업 및 광역사업을 위한 고객중심의 정보서비스 체계를 확립하기 위한 시스템이다. 1단계 사업 후, 추가 고도화 사업을 계획하면서 전자문서관리체계와 지식공유체계를 확립하는 것이 필요해졌고 그 과정에서 사이버다임 EDMS 기반의 통합문서관리 인프라가 구축되었다.

 

사이버다임 EDMS 솔루션은 국내 공공 EDMS 시장 8년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대내외적으로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2만 명 이상의 대규모 사용자 환경에서의 성능과 안정성이 검증된 엔진을 보유해 신뢰도 높은 시스템 구축에 성공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사이버다임 EDMS는 업무 효율성 향상과 페이퍼리스 기반의 문서 표준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 편의성 측면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중앙-지역 간의 유연한 전자문서관리체계를 구축해 지역사업관리에 있어 효율성을 제고했기 때문이다.

 

또한, 중앙전자협약시스템, 지역전자협약시스템, 통합검색엔진 솔루션, PDF 변환 솔루션 등의 관련 업무시스템과 연동하여 진정한 통합문서관리 인프라 구축을 실현해 업무 효율성이 증대되었다. 특히, 조직 정보의 평균 80%를 차지하고 있는 비정형 문서의 표준화를 위해 PDF 변환 솔루션을 연동하여 paperless 환경 기반을 마련했다.

 

향후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은 EDMS를 통해 중앙 및 각 지역에서 생성된 각종 문서를 표준화 하고 쌍방 소통을 실현해 조직 자산 가치의 극대화를 실현할 것으로 주목된다.

 

 

 

 EDM 제품 소개가 궁금하신가요?

 저를 클릭해 주세요~

 

 

 

원문 작성일: 2012/05/04 1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