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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시간관리 Biz52

근태관리 고민 끝! Biz52를 만나면 52시간 근태관리가 쉬워진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근태관리 고민을 끝내는 Biz52소개 영상을 가지고 왔습니다!

시원시원한 비즈 52송 듣고 근태관리 고민 끝내 보세요~

영상 내용 설명

위 영상을 보시면 근태관리 솔루션의 특징이 간략하게 소개되어 있죠

그중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중요한 주 52시간 근무시간관리! 비즈52에서는 어떻게 이루어 질까요?

 

Biz52 근태 관리

Biz52는 주 52시간 근무제에 맞춰 근무 시간이 초과되지 않도록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율 출퇴근 기록 방식과 자동 출퇴근 기록 방식!

일반 관리 정책을 사용하면 지정된 시간과 근무 현황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

자율적으로 출퇴근 기록을 확인하여 근무 시간을 관리할 수 있죠!

PC-OFF 정책은 지정된 시간에만 PC 사용이 가능하도록 하는 정책인데요!

자동으로 근무시간을 정확하게 관리할 수 있어 편리한 정책입니다.

PC를 켜고, 사용 후 전원을 종료하면 출퇴근 기록 완료!

이렇게 쉬울 수 있나요~!

 

유연근무 관리

Biz52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유연근무제 관리입니다!

다양한 근무제를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복잡하거나 특이한 근무제라도 관리자가 프로그램에서 근무제를 설정하고 부여하면

자동으로 근무관리가 되기 때문에 어떤 유연근무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비즈 52는 휴가나, 근태관리 사항을 캘린더에서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동료의 근무 현황을 파악하고 휴가 전 미리미리 업무 완료! 외근 마치는 시간에 연락하기! 효율적인 업무 운영이 가능합니다.

협업에서도 빛을 발하는 비즈52!

주 52시간 근태관리 고민을 끝내보세요.

PC에서도 모바일에서도 출퇴근 기록 가능! *일반 근태관리 시

시차출퇴근제, 재량 근무제, 원격근무, 재택근무 어떤 근무제에서도 정확한 근태관리가 이루어집니다.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 아래 링크로 무료체험 3개월 놓치지 말고 이용해 보세요!

https://www.biz52.co.kr/kr/promotion/join_promotion.php

 

주52시간 근태관리 솔루션 비즈52 - j_promotion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과 행정 단속에 따른 노무 리스크 변화하는 근무 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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