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이머 일상大공개

글로벌 보안 리더들의 축제, 사이버다임의 "SECaas Summit 2023" 컨퍼런스 참가 후기(#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cloudium #Destiny ECM)

안녕하세요! 다이미입니다~

전자신문에서 주최한 SECaas Summit 2023 컨퍼런스, 많은 분들이 참가 후기에 대해 궁금해하실 텐데요!

글로벌 보안 리더들이 참가한 전자신문 컨퍼런스의 부스 운영, 발표 세션 등 생생한 현장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Part1. 홍보 부스

컨퍼런스에서 가장 주목하는 각 기업의 부스 운영!

SECaas Summit 2023 컨퍼런스에서 사이버다임의 부스는 어떻게 운영되었을까요?

 

 

사이버다임의 부스에는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물품들이 배치 했습니다~

문서중앙화 솔루션인 cioudium, Destiny ECM 등 제품의 특징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홍보 브로셔와 제품의 기능을 정리해둔 판넬,

그리고 실제 사용자 환경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 사용 가이드, 사이버다임 회사 소개서까지 준비했죠! ㅎㅎ

 

부스에 방문하는 분들에게는 사이버다임 로고가 그려진 특별한 볼펜을 제공했는데요.

많은 분들이 만족하셨다는 후기가 들려왔습니다~ ^__^

컨퍼런스에서는 사이버다임의 부스 외에도 다양한 기업들의 부스 전시가 있었습니다.

메가존 클라우드, BM, OSC Korea, 아카마이, 아이클라우드(팔로알토), SSNC, 프루프포인트, 베스핀글로벌, 센티넬원, NSHC, 하시코프, 케이토 네트웍스 등 세계적인 클라우드 보안 리더 기업들이 참가하여 SECaas Summit 컨퍼런스를 빛내 주었습니다.

컨퍼런스에 참가한 다른 기업의 전시 부스도 함께볼까요?

각각의 기업에서 기업의 보안 솔루션에 맞는 다양한 판넬 이미지와 함께 소개 자료, 또 판촉물까지 준비해주었는데요.

그 덕분에 컨퍼런스에 참여한 많은 분들이 각 기업의 솔루션에 대해 설명을 들으며 다양한 경험을 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Part2. 발표 세션

 

 

부스를 둘러보고난 뒤, 어느덧 사이버다임의 발표 차례가 다가왔는데요.

사이버다임은 "기업 보안 및 협업 관점에서의 문서중앙화 활용 사례: Cloud, Trust, Compliance ··· " 의 주제로 발표를 진행하였습니다.

아래 사진은 사이버다임의 발표 현장인데요. 많은 분들이 발표 내용에 집중하고 계신 모습에 괜히 흐뭇한 미소가 지어집니다!

 
 

사이버다임에서 준비한 발표 내용, 만나볼까요?

발표에서는 기업 내·외부에서 발생하는 각종 위협으로부터 회사의 핵심 기술, 문서 자산을 지킬 수 있는 문서중앙화 활용법을 다뤘는데요.

많은 기업들을 두려움에 떨게 만드는 랜섬웨어 피해, 클라우드에서 발생하는 데이터 유출 비중, 데이터 유출 식별 및 억제 소요 시간 등의 한계를

꼬집고 반도체 핵심기술 유출과 같이 영업비밀 유출에 대한 피해에 대한 해결책으로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언급하였습니다.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문서 관리 프로세스, 문서 분류 체계 구축, 문서 관리 조직/ 변화 관리, 문서 보안 정책 등 다방면에서 활용 가능함과 동시에

문서 저장 경로 단일화, 사용자별 문서/폴더 접근 권한 설정, 문서 버전 관리, 문서 이력 관리, 문서 URL 공유, 랜섬웨어 등 APT 공격 예방 등의 기능을 강조하였습니다. 실제로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는 기업들의 레퍼런스도 언급되어 많은 기업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습니다.


Part3. 문서중앙화 알아보기

 

 

앞서 사이버다임의 부스에 회사소개서, 사용자를 위한 가이드, 판넬, 그리고 홍보 브로셔까지 배치했다고 말씀 드렸었는데요.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 홍보 브로셔에는 어떤 내용이 담겨있을지 문서중앙화 홍보 브로셔에는 어떤 내용이 담겨 있을지 함께볼까요~?

브로셔에는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 솔루션에 대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개인 PC에서 관리하던 업무 문서를 중앙 통합 저장소에 수집·보관하고, 생성된 모든 문서를 관리하는 보안 강화형 중앙 문서관리 시스템입니다.

언제 어디서든지 필요한 문서를 쉽게 검색해 찾을 수 있고, 세분화된 문서 접근 설정과 버전/이력 관리 기능으로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만들어 가는 만능 솔루션!

문서중앙화 솔루션의 알아두면 플러스 되는 ➕ 활용법 9가지도 소개하고 있는데요!

1. 문서중앙화로 문서 보안·문서 관리를 한 번에!

2. 랜섬웨어, 악성코드 등 보안 위협 방지

3. 내부 직원, 퇴직자 등에 대한 정보 유출 차단

4. 버전, 복원, 자동 백업으로 문서 유실 방지

5. 불안정한 네트워크도 문제없이 업무 지속

6. 정보보호/관리 컴플라이언스 대비로 법률 리스크 예방

7. 직원은 물론 외부 사용자와도 안전한 협업

8. 출장, 재택근무를 지원하는 스마트워크 환경 구현

9. 중복 문서 감지 및 실시간 제거

사이버다임의 제품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사이버다임은 기업의 다양한 업무 환경과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2가지 방식 문서중앙화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Destiny ECM - #중견, 대기업 추천 #시스템 통함 및 연계 지원 # 폭넓은 커스터마이징

고객 환경에 최적화된 기업 맞춤 문서중앙화

cloudium - #중, 소규모 기업 추천 # 쉽고 빠른 도입 # 클라우디움 과금형

핵심 기능으로 구성된 편리한 문서중앙화

이렇게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퍼블릭 클라우드, 프라이빗 클라우드 환경 등 고객이 원하는 환경에 맞춰 구축할 수 있으며,

사이버다임이 가진 전문적인 구축경험으로 고객 환경에 딱 맞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사이버다임이 참가한 SECaas Summit 2023 컨퍼런스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렸는데요.

직접 사이버다임 부스에 방문하신 것과 같은 기분을 느끼셨나요? ^__^

다음 번에는 또 어떤 특별하고, 뜻깊은 사이버다임의 일상이 공개될 지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사이버다임 제품에 대해 더 알고 싶거나 상담 희망하신다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세요!

회사에 꼭 맞는 커스터마이징 문서중앙화가 필요하다면?

데스티니 ECM 📧 _marketing@cyberdigm.co.kr 📞 02-546-6990

구축형, 과금형 원하는 용량 인원만큼 구축하고 싶다면?

클라우디움 📧 cloudium@cyberdigm.co.kr 📞 02-546-4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