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서중앙화 Stories

단 하나의 문서 유출도 허락하지 않는다! (문서중앙화, 문서보안, ECM)

단 하나의 문서 유출도 허락하지 않는다! (문서중앙화, 문서보안, ECM)

  "단 하나의 문서도 안전하게 보관하고 관리할 수 있는 방법, 어디 없을까요?

 

 

BPI 네트워크에서 200개 기업의 임원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많은 기업들이 중요 문서를 사고로 유출시킨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는데요.

응답자의 60%가 실수로 정보를 유출시킨 적이 있다고 응답 그리고 43%는 회사 내 문서 보안에 대해 특별한 규정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문서 유출에 대한 걱정은 되지만.. 특별한 규정은 없다?...?

 

문서 보안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은 알고 있지만 아직 우리 회사는 괜찮을 것 같고,

솔루션을 도입하게 되면 소요되는 시간이 많아 업무에 과부하가 걸린다고 판단되기에 실제로 도입을 망설이는 경우가 많죠.
랜섬웨어의 경우, 공격이 날로 정교해지기 때문에 "우리 회사는 랜섬웨어 같은 거 안 걸리겠지?"는 이제 통하지 않습니다!


 

[이걸 다 어떻게 관리하지?]
 


이거 하나면 문서 보안,관리에 랜섬웨어 예방까지 모두 Okay!

문서 보안부터 관리/활용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문서중앙화 솔루션 사이버다임의 Destiny ECM!!
기업의 중요 문서 보안/관리를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서버 내 모든 문서에 대한 이력/버전 관리 가능!
중요 문서가 ‘어디로 유출되는 것은 아닐까’, ‘이직하면서 가지고 나가지는 않을까’ 항상 궁금하고 걱정돼셨었죠!
하지만 Destiny ECM에서는 버전/이력 관리를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누가/언제/어디로 문서를 외부로 전달했는지, 어디서 외부 링크를 다운로드했는지까지 확인이 가능하구요!

또한 버전 관리를 통해 누가/언제 수정했는지 알 수 있으며, 수정 이전 내용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관리자의 경우!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하면 어떤 사람이 어떤 문서를 외부로 전달했는지,

사유는 어떻게 되는지 체크할 수 있고 시스템에 등록되는 문서량 추이, 에이전트 접속 현황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폴더 뿐만 아니라 폴더 내 문서까지도 권한 관리 가능!
폴더 내 문서 권한도 다르게 설정 가능!
번거롭게 부서 내 여러 개의 폴더를 만들 필요 없이 하나의 폴더 안에서 중요도에 따라 문서 권한을 설정하여 관리하세요^^

필요할 때는 권한을 주고, 필요 없을 때에는 권한을 풀고~ 문서중앙화 솔루션 Destiny ECM으로 자유롭게 업무를 진행하세요!

 

 


 
어떤 랜섬웨어도 뚫지 못하는 안전한 구조!
사용자 PC가 아닌 사내 서버에 통합 관리하기 때문에 직원들 PC가 랜섬웨어에 감염되더라도 문서는 서버에 안전하게 보관!

또한, 'white list' 방식을 사용하여 사전에 등록되지 않은 프로세스는 서버 접근 허용 금지!

랜섬웨어는 등록되지 않은 프로세스이기에 클라우디움 서버 접근이 완벽하게 차단된답니다^^

 


 
 
문서 하나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사이버다임의 Destiny ECM!
보안부터 관리까지 한 번에 책임지는 Destiny ECM으로 바로 시작하세요!

 

_marketing@cyberdigm.co.kr / 02-546-6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