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문서 공유를 위해 URL 링크 첨부 방식을 사용하세요!
직장에서 업무를 위해 문서를 공유하는 경우, 참 많은데요, 이럴 때는 문서 URL로 공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메일, 메신저의 파일 첨부를 통해 원본 자체를 공유하는 방식은 PC가 고장 나거나, 메일함을 삭제하면 이력이 남지 않아. 문제 발생 시에도 원인을 추적하기가 힘들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개인 판단에 따라 자유롭게 문서 원본을 공유하는 만큼 유출의 위험도 커질 수 있으니 주의! 또 주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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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URL주소를 통해 문서에 접근할 수 있는 횟수와 기간 또한 설정할 수 있다니 더욱 안전하게 문서를 공유할 수 있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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