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이머 일상大공개

사이버다임, 기업부문 '2009 벤처사회공헌상' 수상

원문 작성일: 2009/12/22 11:08

 

 

 

 

 

<사진설명> 사이버다임이 '2009벤처기업인 송년의 밤' 행사에서 기업부문 "벤처사회공헌상"을 수상하였다. 사이버다임은 창사이래 자율 냉장고 수익금 기부, 급여 나눔, 나눔 책방, 장기기증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해 온 공로를 인정받았으며, 오는 18일 열리는 사이버다임 2009 송년회에서도 '나눔 연탄 나르기' 행사를 진행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꾸준히 노력해오고 있다.

자율냉장고 수익금 기부, 아름다운 하루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 발굴 및 실천에 앞장

지식 및 콘텐츠 관리 S/W 선도 기업 사이버다임이 벤처기업협회가 주관한 '2009 벤처사회공헌'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벤처사회공헌상은 사회적 책임경영 확산을 도모하고,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하게 펼친 기업과 기업인을 발굴, 격려하는 상으로 사이버다임은 에듀윌과 함께 기업부문에 선정되었다. 

사이버다임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는 사회 공헌 철학 아래 작은 시작 기금 운영 및 아름다운 하루 활동을 펼쳐왔으며, 2009년에는 장기기증 캠페인을 추진하는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발굴, 실천해온 것이 인정을 받았다. 또 지난 5월에는 아름다운 재단으로부터 '기부 5주년 감사패'를 수여 받기도 했다. 

2004년부터 시작한 '작은시작' 캠페인은 자율 냉장고 운영 수익금 기부, 급여 나눔, 나눔책방 등 다양한 방법으로 운영 중이며, 수익금은 2009년 현재까지 소년소녀가정 총 27세대의 주거비와 생활비를 위해 사용되고 있다.

사이버다임은 2009년 송년회 역시 '전 직원 나눔 연탄 나르기'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으며, 나눔 연탄 기금 모금을 위해 재생 종이로 만든 색연필을 제작, 임직원들에게 판매하였다. 오는 18일 오후, 임직원들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손수 연탄을 배달하며 2009년을 보다 따뜻하게 마무리할 예정이다. 

사이버다임 현석진 대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사명감은 처음부터 지금까지 변치 않는 사이버다임의 기업 이념"이라며, "올바른 가치관을 갖춘 모범적인 기업으로 사회 공헌에 꾸준히 앞장서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사이버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