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이머 일상大공개

[사이버다임] 사내 복지 한끼드림 이벤트 1회차~6회차 모아보기, 음식에 진심인 사람들의 맛집 탐방!

안녕하세요! 사이버다임의 임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은 사내 이벤트, 한끼드림 3탄으로 돌아왔습니다~!🎉🎉

한끼드림 이벤트는 사장님부터 신입사원까지 다른 부서의 인원들과의 식사 자리를 마련해 각각 부서의 소식을 들어볼 수 있는데요. 한끼드림 3탄의 컨셉은 "세계 미식 여행"으로 음식으로 떠나는 세계 여행입니다.

2021년 1회차를 시작으로 어느 덧 3회차까지 달려온 사이버다임의 한끼드림 이벤트,

시즌 3에서는 방문한 맛집과 놀거리는 무엇이 있을지, 함께 볼까요~?!

 


 

 

1회차 60년을 이어온 장인의 손맛 진가와, 디저트 맛집 로이즈+ 랑데자뷰

 

7/13일 한끼드림 3탄 1회차가 진행되었습니다~^__^

비가 세차게 쏟아지는 날이라 이번 회차는 모든 활동이 롯데몰에서 진행되었는데요. 덕분에 롯데몰의 곳곳을 구경할 수 있었고 신상 핫플 카페도 방문해 보았습니다. 식사는 60년을 이어온 장인의 손맛, "진가와"에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후토마끼부터 사케동, 돈카츠, 메밀면 등 다양한 메뉴를 접할 수 있었습니다. 식사를 하고 난 뒤, 호텔 빙수 부럽지 않은 망고 빙수 맛집! "로이즈"에서 빙수를 먹은 뒤 3차로 빵이 맛있는 카페 "랑데자뷰"에 방문하여 각종 빵들과 커피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베스트 후기>

🧡- 2회차 한끼드림은 마지막 회차에 참석해서 3회차 한끼드림에서는 빨리 당첨되고 싶다했는데 첫 번째로 참석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장마기간이여서 비가 많이 내리는 바람에 멀리 이동할 수 없어서 최대한 롯데월드몰에서 해결해야 했는데 그게 신의 한수였어요! 1차로 먹은 진가와의 후토마끼랑 모밀도 너무 너무 맛있었고 2차 망고빙수도 달달하니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었습니다~ 역시 먹방의 마지막 코스는 카페다!하고 방문한 랑데자뷰에서도 여유롭게 커피랑 빵 먹으면서 즐겁게 대화할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이제 시작한 3회차 한끼드림이지만 얼른 4회차가 되길 고대하고 있습니다!

💛- 한끼드림 2탄에 참여하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3탄에 처음으로 당첨되어서 너무 기뻤습니다! 비가 많이 와서 롯데월드몰에서 시간을 보내게 되었는데, 3시간 내내 먹고 먹고 먹는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 같아요 ㅎ__ㅎ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이라 조금 걱정되었는데, 세 분이 모두 대화를 잘 이끌어주셔서 웃고 떠들면서 놀다 올 수 있었습니다! 다들 감사해요 :)

💚- 한끼드림 1회차, 2회차 모두 즐거운 기억으로 남아있어서 3회차도 빨리 하고싶었는데 3회차의 첫 시작을 함께 하게 되어 너무 행복했습니다! 음식을 고르는 순간부터 너무 즐거웠고, 비가 많이 와서 웨이팅을 했지만 그 시간 마저 너무 즐거웠습니다. 다들 배가 고파서 음식이 나오자마자 너무 맛있게 먹었고, 2차로 망고빙수를, 3차는 카페에서 빵과 커피를 즐기며 재밌게 이야기도 나누었는데 그 시간이 너무 꿈같이 행복했습니다!! 비가 와서 실내에서만 즐긴게 아쉬웠지만, 그래도 즐겁고 행복한 기억을 가득 가지고 올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음식점별 ⭐점 리뷰>

진가와: 맛 5점, 청결: 5점, 서비스: 5점

로이스: 맛 4점, 청결: 4점, 서비스: 4점

랑데자뷰: 맛 5점, 청겨리 5점, 서비스 5점

 

📌진가와 롯데월드몰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6층

📌 로이즈 롯데월드몰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6층

📌 랑데자뷰 롯데월드몰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롯데시네마 7층

 

 
 
 

2회차 12가지의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골드참치 + 마이서울바이츠

 

7/18 한끼드림 2회차가 진행되었습니다! 아침에 내리던 비가 잦아들어 시원한 날씨까지 도와주는 한끼드림 2회차의 시작!

한끼드림 멤버가 엘리베이터에서 만났지만 서로 알아보지 못했는데요! 과연 친해질 수 있을것인가!?^_^

처음 방문한 곳은 방이동에 위치한 '골드참치' 입니다! 골드참치에서 점심 코스를 먹었는데요!죽, 샐러드, 피쉬볼, 철판 버섯구이, 참치, 초밥, 치킨가라아게, 장어구리, 크림새우, 마끼, 우동, 아이스크림으로 아주 알차고 배부른 코스! 특히, 참치는 참치맛을 잘 모르는 저도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 또, 골드 참치는 우동 맛집이었는데요. 살짝 쌀쌀한 날씨에 뜨끈한 우동이 맛있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갔던, '마이서울바이츠'에서는 모두 배불러 아메리카노만 먹었지만, 시원하고 쾌적해서 이야기 하기에 좋았던 카페입니다.

<베스트 후기>

💙 - 외부 프로젝트가 많아 같은 부서가 아니면 얼굴을 잘 모르는 경우가 많았는데 한끼드림이라는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분을 알게되어 매우 즐겁습니다. 더불어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편안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분위기가 좋았습니다.근무 시간에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새로운 분을 알게된 아주 새로운 경헙입니다. 다음에도 불러주세요. 감사해요.

💜 - 한끼드림 시즌2 끝난 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당첨이 되어서 너무 기뻤습니다. 이전에 프로젝트를 같이 수행했던 💙님과 11층이란 핑계로 얼굴도 모르던 🤎님이 멤버여서 더욱 기분 좋았습니다. 골드 참치는 가게 분위기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살살녹는 참치회는 특히 더 좋았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카페에서 클라우디움팀의 이런저런 업무 이야기들. 💙님의 연륜있는 이야기들.. 너무 즐겁게 경청했습니다. 비록 바로 외근일정을 수행하느라 시간이 아쉽긴 했지만 다음 시즌4에도 이런 좋은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 11층에서 근무하다 보니 본의 아니게 2년이 넘는 근무시간 동안 솔본 분들하고는 접점이 없었는데, 매번 한끼드림 이벤트로 잠깐이지만 안면을 트고 이야기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즌 3 역시 너무 좋은 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며 조금이나마 서로를 알아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2시간 짚라인의 신화, 해군 대선배 💙님, 참치는 남겨도 장국은 리필해야 하는 장국 러버 💜님, 확신의 99% E인 해피바이러스 ❣님 세분 덕분에 시간이 상대적으로 흐르는 게 아닐까 의심하게 될 정도로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음식점별 별점 리뷰>

골드참치: 맛 4점, 청결: 4점, 서비스: 5점

마이서울바이츠(카페): 맛 3점, 청결: 3점, 서비스: 3점

📌골드참치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 125 2층

 
📌마이서울바이츠

서울특별시 송파구 석촌호수로 258 아르누보팰리스 1F

 

 

 

 

3회차 캠핑 감성 가득 도심 속에서 즐기는 바비큐 방이별관!

 

7/26일 한끼드림 3회차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한끼드림은 모두 맛있는 저녁 식사를 위해 점심을 자제했다는 대화와 함께 시작되었는데요. 점심을 자제한 만큼 더욱 맛있었던 저녁 식사!! 방이동의 “방이별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방이별관은 도심 속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맛집입니다. 삼겹살, 폭립, 돈마호크 등의 다양한 종류의 고기를 또띠아에 싸먹으니 여름에 캠핑가서 고기를 먹는 듯한 느낌이 들어 고기 맛이 배가 되었습니다 ^.^

밥을 먹고 난 뒤에 “아우라 락 볼링장”에서 뜨거운 승부 한 판! 볼링장에 가기 전 모두들 볼링에 자신 없다고 하셨지만,,

다들 겸손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카페에 가서 시원한 음료한 잔까지~! 완벽한 시간이었습니다!

<베스트 후기>

🤎 - 한끼드림 3회차 당첨! 회사의 배려 덕분에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3분의 멋진 동료분들과 수요일 오후 4시에 모이기로 했습니다. 평소 왕래가 없던 동료분들 처음 뵙는데 지각을 했네요; 분위기 좋은 방이동 고기 뜯고, 2~3차까지 알차게 먹고 놀고 마셨습니다. 과거, 현재, 미래?를 넘나드는 주제들로 수다타임 덕분에 각자의 위치에서 하고 있는 업무와 동료분들의 매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올해가 가기전 한끼드림 애프터 모임도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다음날 여운이 가시기 전 무려 스벅 커피를 쏴주신 💛님!, 누구보다 수고해주신 ❣님!, 내기볼링에서 승부욕 활활 🧡님! 받은 배려와 즐거움 감사합니다. 은혜 갚는 사람이 될께요~

💛 - 한끼드림 3회차 당첨으로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사실 회사에서 일만 하면 타 부서 사람들이랑 대화 나눌 일이 없는데, 한끼드림으로 타 부서 분들과 대화 나누는게 참 재밌었던 것 같습니다. 굉장히 지친 채로 갔는데 다들 잘 대해주셔서 식사 하며 금새 표정이 밝아진 것 같습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 - 입사 2개월 차에 당첨되어서 정말 영광이었습니다! 12층분들과 전혀 얘기를 나눌 기회가 없었는데 너무 즐거웠습니다!! 제가 낯을 많이 가려서 긴장했는데 다들 너무 잘해 주셔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티타임까지 즐겼던 것 같아요!! ㅎㅎ 다들 감사했습니다!! 수고해주신 ❣님 정말 감사합니닷!

<음식점별 별점 리뷰>

방이별관: 맛 4점, 청결 5점, 서비스: 4점

커피빈: 맛 4점, 청결 5점, 서비스 5점

📌방이별관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32길 33 1, 2층

📌아우라 락 볼링장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11길 12 아우라 락 볼링장 지하1층

📌커피빈 방이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11길 7 제이타워빌딩

 
 

 

4회차 소고기와 우니, 단새우의 완벽한 조화 호박꽃마차

 

8/2 한끼드림 4회차가 진행되었습니다. 석촌에 위치한 소고기 맛집인 "호박꽃마차"와 "엔제리너스 x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를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호박 꽃마차에서 4인 세트인 패밀리세트로 꽃갈비, 살치, 안창,부채, 갈비살 등 다양한 소고기와 우니&단새우 고급스러운 식사를 했습니다.

클라우드 운영팀의 사원님의 노련한 굽기 실력으로 저희 모두 감탄하면서 맛있는 소고기를 먹을 수 있었는데요. 정말 맛있는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특히, 입사 1년째 되는 날이었던 솔루션 개발팀의 사원님의 축하 파티도 너무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모두 한마음으로 ㅎㅎ 축하의 박수를 보냈습니다! 모두들 축하 부탁드려요.

<베스트 후기>

💚 - 한끼드림 덕분에 평소에 자주 뵙지 못했던 분들과 식사를 할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평소에는 엄두도 못 낼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정말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특히나 클라우드 운영팀의 사원님이 구워주신 소고기는 지금까지 먹어본 어떤 소고기보다 최고였습니다. 심혈을 기울여서 한 점 한 점 맛있게 구워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마침 한끼드림 식사 날이 제가 입사한 지 딱 1년 되는 날이었는데, 모두 진심으로 축하해주시고 챙겨주셔서 저에게 더욱 뜻깊고 잊지 못할 하루였습니다. 좋은 시간을 만들어주셔서 세분 모두 정말 감사합니다.

🤎 - 재입사 한지 얼마 안되어 당첨되어 너무 기뻤습니다. 마케팅팀 대리님, 클라우드 운영팀 사원님, 솔루션 개발팀 사원님과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특히, 1차 장소 선정에 탁월하셨고, 매끄럽게 이끌어주신 대리님, 그 어려운 소고기 굽기를 달인처럼 구워주신 클라우드 운영팀 사원님, 당일 입사 1주년을 맞이한 솔루션 개발팀 사원님과 너무너무 유쾌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 벌써 3번째 맞이하는 한끼드림! 이번에도 좋은 분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MBTI 파워 E인 ❣님과 처음엔 조용했지만 맛있는 걸 먹으니 말이 많아지시던 솔루션 개발팀 사원님 그리고, 잊을만하면 터져 나오는 솔루션 사업팀의 부장님의 웃긴 드립 덕분에 어색한 시간 없이 너무 즐겁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4회차도 5회차도 계속해서 이어져서 다양한 사람들과 좋은 시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음식점별 별점 리뷰>

호박꽃마차: 맛 5점, 청결 3점, 서비스: 5점

엔제리너스 x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 맛 4점, 청결: 5점, 서비스: 3점

📌호박꽃마차 잠실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49길 29 1층

 

📌엔제리너스 x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 석촌호수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석촌호수로 224 1층

 

 
 
 

5회차 한국인은 밥심! 따뜻한 솥밥 하트파트 + 눈이 즐거운 아쿠아리움

 

8/9 한끼드림 5회차가 진행되었습니다! 벌써 지난주 수요일인데요~ 롯데월드몰 솥밥 전문점 "하트파트","음악다방","아쿠아리움"을 방문했습니다! 하트파트는 다른 밥집에 비해 오래 기다리지 않고 10분정도 웨이팅 후 입장했는데요! 소장님 추천으로 몽탄 우대갈비 솥밥을 주문해 맛있게 먹었습니다. 살짝 짭쪼롬하지만 고기양도 많고 개인별 반상으로 깔끔한 식사가 가능했습니다~ 조금 느끼할 수 있으니 맥주와 함께 먹는 것도 방법입니다! 식사 후 아쿠아리움을 방문했는데요. 아쿠아리움을 정말 오랜만에 가봐서 그런지 다들 신기해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귀여운 물고기 보시고 즐거운 수요일 보내세요^_^!

<베스트 후기>

💙 - 평소에 잘 뵐 수 없었던 분들과 함께한 즐거운 시간이었고, 젊은 분들의 맑은 기운과 열정 넘치는 모습이 뿌듯해 보이고, 저도 젊어진 듯한 느낌이네요 ^^ 🧡님과 💚님 두분 앞으로도 화이팅 부탁드리며, 함께한 점심시간 소중하게 간직하겠습니다.

💚 - 11층에서 일하면서 대화를 나눌 기회가 없었는데 한끼드림이라는 이벤트로 타 부서 분들과 대화를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집리스트 대방출과 즐거운 농담으로 웃음을 주신 연구소장님 덕분에 어색하지 않고 행복한 식사 시간이 되었습니다. 아쿠아리움을 추천해주셨지만 물고기를 잘 못보시는 ❣님, 펭귄이랑 교감이 가능한 🧡님까지! 2회차에 이어 3회차에도 좋은 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행복했고 감사드립니다.

🧡 -처음 경험해보는 한끼드림이어서 기대와 설렘이 컸는데 생각만큼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특히 잠실로 매일 출근하지만 막상 아쿠아리움은 가보기 힘들었는데 이참에 좋은 분들과 함께 관람하게 되어 신기하고 색다른 경험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타 부서 분들과 얼굴도 익히고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한 끼 얻어먹고 싶습니다 ^__^

<음식점별 별점 리뷰>

하트파트: 맛 4점, 청결 5점, 서비스 5점

 

📌하트파트 롯데월드몰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6층

 
📌대중음악박물관 롯데월드몰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5층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B1

 

 
 
 

6회차 송리단길의 줄서는 맛집 호낙가+ 고소한 커피가 일품인 커피렉

 

8/16 한끼드림 6회차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한끼드림은 잠실의 핫플! 송리단길을 방문해 보았는데요.

송리단길에 위치한 우대갈비 맛집 "호낙가"에서 일 30대 한정 판매한다는 숙성 생 우대 갈비와 꽃게 된장 술밥, 꽃게 양념 소면, 한우 아보카도 육회까지 즐거운 식사 시간을 가졌습니다. 식사 후에는 팀장님의 픽! 한국 커피 협회의 인증을 받은 카페 "커피렉"에 방문하여 맛있는 커피와 함께 디저트 타임을 가졌습니다~ ^__^ 무려 3시간 반 동안 웃음이 끊이질 않는 즐거운 이야기들을 많이 나눴는데요. 다들 얼마나 즐거운 시간을 가졌는지 후기를 통해서 만나볼까요?!

<베스트 후기>

💙 - 평소에 보기 힘든 🤎님, 자주 인사하지만, 인사로만 그쳤던 🧡, ❣님까지 사내 업무 시스템에서 이름으로 더 자주 보았던 분들을 실제로 뵙고 반갑게 맞이하며 즐거운 식사 자리가 되어서 좋았습니다. 앞으로 한끼드림이 아니더라도 반갑게 인사하고 밥 한 끼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하게 좋은 시간 잘 보냈습니다.

🧡 - 한끼드림 2탄의 기억도 새록새록한데 벌써 3탄이 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님, 🤎님과는 실제로 대화를 나눌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 한끼드림을 통해 너무 재미있게 이야기 많이 할 수 있었고 모두 편하게 대해주시고 많은 꿀팁 공유도 감사했습니다!!

가까운 자리라 ❣님을 자주 뵈었지만 한끼드림을 통해서는 또 처음 만나 새로운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팀장님의 픽으로 우연히 들어가게된 커피렉의 커피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기억에 남습니다ㅎㅎ 다음에 또 좋은시간 함께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 맛있는 우대갈비, 향긋한 커피와 함께한 한끼드림 3탄 너무 즐거웠습니다!! 여행, 반려동물, 병원 등 다양한 주제로 많은 이야기를 나누어 시간이 너무 빠르게 간게 아쉬웠습니다. 항상 한끼드림은 회사 동료들에 대해 알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라 이 시간을 빛내 주신 팀장님, 🧡님,

❣님께 감사 드립니다. 다음번엔 상주유지보수를 끝내고 회사에서 인사를 드리겠습니다ㅎㅎ

<음식점별 별점 리뷰>

호낙가 : 맛 4점, 청결 4점, 서비스 4점

커피렉 : 맛 5점, 청결 5점, 서비스 4점

📌호낙가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17-14 1층, 2층

📌커피렉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19 1층

 
 
 

 

맛있는 음식과 함께 재밌는 활동까지! 모두들 알차게 이벤트 시간을 보내고 계시네요! 👍👍😉

평소 회사에서 대화를 나눠보지 못했던 분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으며 유대감도 쑥쑥! 애사심도 쑥쑥!

모든 임직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그 날까지! 사이버다임의 한끼드림 이벤트는 계속됩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즐겁게 일하는 사이버다임에 합류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에서 알맞은 포지션을 확인해 보세요!

 

 

(주)사이버다임 채용 | 2023년 진행 중인 공고 4건 - 사람인

(주)사이버다임 채용 현황 - 경력별, 직종별 채용 공고와 (주)사이버다임의 지난 채용 정보까지 사람인에서 확인해보세요.

www.saramin.co.kr

 

🔽우리 회사에 꼭 맞는 커스터마이징 문서중앙화

데스티니 ECM 📧 _marketing@cyberdigm.co.kr 📞 02-546-6990

🔽구축형, 과금형 원하는 용량 인원만큼 문서중앙화

클라우디움 📧 cloudium@cyberdigm.co.kr 📞 02-546-4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