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이머 일상大공개

[사이버다임] 사내 복지 한끼드림 이벤트 13회차 ~ 18회차 모아보기, 바쁜 업무 중에도 웃을 수 있는 원동력!

안녕하세요. 다이미 입니다~😍

벌써 2023년 연말이 다가오고 있네요. 연말에도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이버다임의 한.끼.드.림 이벤트

그동안 다이미가 열심히 모아온 한끼드림 참여자들의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사장님부터 갓 입사한 파릇파릇한 신입사원까지! 사이버다임의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한끼드림 이벤트!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며 여러 계절을 함께 보낸 13회차에서 18회까지는 어떤 즐거운 추억들을 가득 만들어 왔을지, 함께 볼까요?!

 

 

13회차 어색함은 잠시,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이야기로 가득찬 힐링 타임

 

10/12 한끼드림 13회차는 방이동 우대 갈비 전문점 '방이옥'과 카페 '노티드'를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첫 만남의 어색함은 잠시, 석촌호수를 걸으면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 보니 금방 친해질 수 있었는데요.

맑은 날씨에 공원 산책으로 힐링하고, 즐거운 식사 시간은 웃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네요.

인기 블로거를 꿈꾸며 음식 사진도 찍어보고, 각자 연인과의 첫 만남 이야기도 풀어가며 친해진 한끼드림 13회차 함께 보시죠!

<베스트 후기>

💚 - 평소 교류가 없는 다른 팀 분들과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음식도 너무 맛있었고, 다음에 또 즐겁게 시간을 보낼 기회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 - 품질관리팀의 연구원님, 윈도우 어플리케이션 개발팀의 전임님, 그리고 마케팅팀 팀장님과의 대화를 통해

서로 다른 업무 역할과 개인적인 관심사를 공유할 수 있어, 집중도를 높이고 새로운 시야를 확장하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유대감을 바탕으로 앞으로의 업무 협의 및 협력 시 더욱 친근하고 유연한 자리를 이어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넉넉한 시간으로 인해 청명한 가을 하늘을 보며 여유 있게 석촌 호수도 걸을 수 있어서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시간 되실 때 가까운 석촌 호수 한바퀴 돌아 보시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 - 한끼드림을 기다렸는데, 맑은 가을 날씨에 당첨돼서 좋았습니다!! 다른 부서 분들과 얘기 나눌 기회가 없는데 좋은 기회를 통해 다양한 주제로 대화할 수 있어 즐거웠습니다~! 청량한 날씨에 석촌호수를 걸으니 마치 여행간 거 같았고, 맛있는 우대 갈비와 디저트까지!! 시간이 빨리 가서 아쉬웠어요~ 다음 시즌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음식점별 별점 리뷰>

방이옥 : 맛 5 청결 5 서비스 5

 

📌 노티드월드 (잠실 롯데월드몰)
 
방이옥

 

14회차 우대갈비 솥밥이 맛있었던 하트파트 + 텅 잠실 스페이스 

 

10/19 한끼드림 14회차는 잠실 롯데월드몰에 있는 솥밥 전문점 '하트파트'와 디저트 카페 '텅 잠실 스페이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하트파트에서는 우대갈비 솥밥과 트러플 살치살 솥밥을 먹고, 텅에서는 시그니처인 이모지 케이크와 빵을 먹었습니다! (후추빵 추천합니다!)

디저트를 사랑하시는 클라우드 사업팀의 과장님이 카페에서 특히(!) 행복해 하셨는데요. 이번 한끼드림에서는 요즘 하고 있는 스포츠에 대한 얘기, 그리고 직장인이 모이면 빠질 수 없는 로또 당첨 후의 계획에 대해 진지하고 심오한 토론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_^!

달달하고 즐거웠던 한끼드림, 함께 보시죠!

 

<베스트 후기>

🧡 - 한끼드림을 통해 연구소를 벗어나 다른 부서분들과 짧았지만 다양한 대화를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참가자분들이 모두 몸 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어 대화의 주제가 거의 운동이어서 특히 좋았던 거 같습니다. 14회 참가자분들 감사했고 특히 준비해주신 마케팅 담당자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얼른 테니스로 입문해주세요~!

💛 - 다른 분들 한끼 드시는거 보고 부러웠는데 당첨되어 기분이 매우 좋았습니다. 너무너무 맛있는 점심식사였습니다. 역시 비싼게 맛있더라구요. 타부서 동료인 서버개발팀 책임 연구원님과 기술지원팀 사원님, 마케팅팀 사원님과 함께 해서 더 기분 좋은 점심이었던 것 같습니다. 예쁜 카페에서 맛있는 케익과 빵을 저 혼자 다 먹어 버린 것 같아 죄송하지만 행복했습니다. 이 또한 역시 비싼게 맛있더라구요. 행복하고 기분 좋은 하루 만들어 주시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 한끼드림을 통해 맛있는 점심과 디저트를 먹을 수 있게되서 좋았습니다. 클라우드 사업팀 과장님, 서버개발팀 책임연구원님, 마케팅팀 사원님과 이야기를 통해 관심사가 같다는 것을 알게되고 이야기가 끊이지 않아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에 또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음식점별 별점 리뷰>

하트파트 : 맛 3.5점 청결 4.5점 서비스 4.5점

텅 잠실 스페이스 : 맛 4.5점 청결 4.5점 서비스 4.5점

 

하트파트

 

15회차 한 가지 메뉴로 3가지의 맛을 선사하는 장어덮밥 맛집, 네기우나기야

 

10/26 한끼드림 15회차는 장어덮밥 맛집 ‘네기우나기야’와 석촌호수 뷰 야외 카페 ‘제이바웃 커피’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네기우나기야는 장어를 숯불에 초벌하여 찐 후 다시 한번 구워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한 장어덮밥 전문점인데요.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덮밥 먹는 방법 3가지를 설명해 주셔서 한 가지 메뉴를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식사 후에는 석촌호수 앞 제이바웃 커피에서 시원한 커피를 마시며 각각의 부서 이야기와 곧 있을 호프데이 이야기로 웃음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얼마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을지 후기로 만나보시죠! ㅎㅎ

<베스트 후기>

💚 - 언제해도 즐거운 한끼드림을 세 번째로 하게 되어 정말 즐거웠습니다. 맛있는 장어를 먹고 석촌호수 산책까지~ 가을 날씨를

만끽 할 수 있는 코스를 동료분들과 즐길 수 있어서 더욱 더 시간가는 줄 몰랐던 것 같습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인데 건강 관리 유의하시고, 한끼드림으로 충전된 에너지로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 - 너무나 기대하고 있던 한끼드림, 자주 뵐 수 없었던 분들과 소통 할 수 있는 기분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석촌호수를 풍경으로 잠시나마 여유있게 앉아 담소를 나눴던 시간이 뜻깊었습니다.

즐거운 시간 마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한끼드림 3회차 당첨으로 하루종일 즐거운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장어덮밥은 맛도 있었지만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어 먹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비가 올 줄 알았는데 날씨도 선선하니 좋아서 석촌호수를 보며 얘기 나누던 시간들도 너무 여유롭고 힐링되었습니다.

모두 편안하게, 즐거운 시간 보내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또 함께 할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음식점별 별점 리뷰>

네기우나기야: 맛 4점, 청결 5점, 서비스 5점

제이바웃 커피: 맛 4점, 청결 3점, 서비스 3점

 

 

16회차 브런치 맛집 벨라스 가든 + 한껏 여유를 즐겼던 제이바웃커피

 

11/2 한끼드림 16회차에는 송리단길에 위치한 브런치 맛집 "벨라스 가든"과 석촌호수를 제일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카페

"제이바웃커피"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첫 만남부터 제주 여행을 주제로 이야기로 시작해 한라산 등반 목표를 다지며 도착한 벨라스 가든! 꽃게 파스타, 먹물 크림 리조또, 안심스테이크를 주문해 나눠 먹으며 정말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며 식사했는데요. 먹물 크림 리조또는 입이 정말 새카매져 먹는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았습니다! 또, 식사 후 석촌호수를 돌아 제이바웃커피에 도착했습니다.

평일 점심임에도 정말 사람이 많았지만, 좋은 자리를 잡고 석촌 호수의 완연한 가을 날씨를 느끼며 한껏 여유를 즐긴 한끼드림 16회차 후기를 만나볼까요?

<베스트 후기>

💛 - 먼저, 단풍이 너무 멋지게 물든 늦가을, 환상적인 날씨에 딱 맞춰서 한끼드림 이벤트에 선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번에는 마케팅팀 팀장님과 더불어 기술지원팀 차장님, 솔루션개발1팀 사원님과 함께 하였는데 두 분 모두 성격이 밝고 위트가 넘쳐서 처음 본 사이임에도 여러 번 만난 듯 편하고 즐거웠습니다. 식사는 송리단길에 있는 밸라스가든에서 하였는데 함께 먹은 파스타, 스테이크 모두 좋았고요. 특히, 친한 사이에만 먹어야 할 거 같은 시커먼 먹물 리조또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즐거운 이벤트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 -기다리던 한끼드림 당첨되었네요. 올해 두번째인거 같은데 운이 좋은해인거 같습니다. ^^

새로운 음식메뉴와 함께 회사에서 아는 얼굴이 이렇게 또한번 늘어가네요 ㅎㅎ 이름처럼 야외같은 느낌의 벨라스 가든에서 제 취향이었던 꽃게 로제 파스타랑 찐 친들과만 먹을수 있는 오징어 먹물 리조또는 정말 맛낫던 거 같습니다.

한끼드림처럼 남들 일할 때 매일 여유롭게 맛짐탐방과 카페에서 티타임을 즐길 날을 기대합니다.

💚 - 마케팅팀 팀장님, 기술지원팀 차장님, 윈도우어플리케이션개발팀 수석님과 <벨라스가든>에서 먹물 리조또 먹으며 편해졌던 것 같아요ㅎㅎ 세 분께서 워낙 좋아좋아 하며 분위기를 편하게 이끌고 가주셔서 편안했던 것 같아요. 회사에서 나와서 모든게 다 좋은 세상에 온 것 같다며 웃었던 기억이 납니다ㅎㅎㅎ

2차로는 석촌호수의 카페를 가서 마르게리따 피자에 빛이 부서지는 석촌호수를 바라보며,

모든게 다 좋은 세상에서 고객 이야기, 부동산 이야기, 결혼 이야기 등 많은 이야기를 즐겁게 한 것 같아요.

회사 일에 지쳐있었는데 정말 잠깐처럼 느껴졌지만 좋은 분들과 좋은 생각만 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음식점 별점 리뷰>

벨리스가든 맛:4.6 청결 4.6 서비스 5

제이바웃커피 맛:3.5 청결 3 (야외 테라스에 비둘기가 많았음) 서비스 3.3

17회차 서울에서 느끼는 제주도, 랑데자뷰 + 세상의 모든 아침

 

11/7 한끼드림 17회차는 롯데월드몰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데이트 맛집으로 유명한 ‘세상의 모든 아침’ 레스토랑과 제주도 느낌의 감성 카페 ‘랑데자뷰’에 갔는데요. 세상의 모든 아침에서 전복 알리오올리오, 크랩 로제 파스타, 안심 스테이크, 무과화 고르곤졸라 피자, 샐러드를 먹었습니다! 크랩 로제 파스타와 스테이크 조합이 정말 최고여서 배부른데도 다들 열심히 먹었답니다! 랑데자뷰에서는 베이커리와 에이드, 라떼를 먹으면서 즐겁게 얘기를 나눴어요!

회사 근처에서 식사를 한 덕분에 추위에서도 피할 수 있었고, 오히려 돌아다니는 시간을 아껴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즐거워 짧게만 느껴졌던 시간이었습니다. 자세한 참가 후기도 만나 보실까요?

 

<베스트 후기>

💙 – 바쁜 일과중에 오다가다 뵈었지만 선뜻 먼저 대화를 걸진 못했었는데요..^^ 한끼드림 이벤트 당첨이 되어 서로 소개하며 소소한 대화를 하면서 맛있는 음식과 디저트를 먹으면서 잠깐이나마 즐거운 휴식시간을 가져 좋았습니다:-)

 

💛 - 기다리던 한끼드림에 당첨돼서 너무 즐거웠어요~! 다른 부서 분들이랑 얘기할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대화하면서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늘부터 갑자기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롯데월드몰에서 시간을 보냈는데 오히려 여유롭게 대화할 시간이 많아져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함께 맛있는 음식과 빵도 먹으며 오랜만에 힐링했어요ㅎㅎ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해주신 세 분 정말 감사합니다!!

 

💜 - 이번 한끼드림에서 갔던 음식점과 카페의 분위기가 전반적으로 모두 너무 좋아 즐거운 세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짧은 만남이었지만 이런저런 이야기들 속에서 점점 어색했던 분위기가 풀어지는 게 느껴졌었어요ㅎㅎ 모두 복귀가 무서워 최대한 먼 경로로 느릿하게 왔지만 결국 사무실에 정상 시간 내에 왔다는 슬픈 후기가 있지만ㅋㅋㅋ 그래도 좋은 추억과 입이 즐거웠던 시간을 내주셔서 감사드려요!! 11층이어서 마주칠 일이 별로 없겠지만 마주치게 된다면 밝게 인사했으면 좋겠습니다:)

 

<음식점별 별점 리뷰>

세상의모든아침 : 맛 4.5점, 청결 5점, 서비스 5점

랑데자뷰 : 맛 4점, 청결 4.5점, 서비스 5점

 

 

18회차 양고기와 소고기의 기막힌 콜라보, 정양집과 볼링 한 판!

 

11/15 한끼드림 18회차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한끼드림은 송리단길에 양고기와 소고기를 화로에 구워주는 정양집을 방문했습니다! 솔루션 개발팀 사원님이 열심히 찾아주신 만큼 모두들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었는데요. 정양집에서 소고기와 양고기가 함께 나오는 4인 세트를 주문하였고 고기를 전부 구워주셔서 모두들 대화하며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정양집은 오픈이 5시라 식사 전에 볼링 내기를 통해 서로 많이 친해져 있었기에 더욱 즐거운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었는데요.

식사 중에는 서버개발팀 책임님의 잠실 맛집 추천과 오랜만에 잠실을 찾은 솔루션 개발팀 사원님의 여의도 라이프, 그리고 클라우드 운영팀 사원님의 귀여운 고양이 자랑까지^^ 다들 얼마나 즐거운 시간을 가졌는지 후기를 통해서 만나볼까요?!

<베스트 후기>

💚 - 처음 대면해서 같이 맛있는 음식도 먹고, 서로 알아가는 시간이 즐거웠습니다.

다들 열심히 사는 이야기도 들으면서 자극도 된 거 같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게 되어 감사했습니다.

🧡 - 오랜만에 들르는 잠실이라 숨은 맛집을 더 열심히 찾아봤는데 다들 좋아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책임님의 싸다 옛날 이야기를 시작으로 재미있는 소식들을 많이 들을 수 있어 즐거웠습니다~

벌써부터 한끼드림 4차가 기다려지는 시간이었고, 정양집은 정말 꼭 추천하는 맛집이고 멋집입니다!

💛 - 사이버다임에서 각각 다른 부서의 사람들과 이야기할 수 있어서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음식점도 무척 만족스러워서 나중에 또 가고 싶은 리스트에 추가했습니다. 다음 한끼드림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음식점별 별점 리뷰>

정양집: 맛 5점, 청결 5점, 서비스 5점

 


 

다양한 맛집들의 향연~ 잠실에 맛집을 많이 알아갈수록 더욱 끈끈해지는 사이버다이머들의 관계!

사이버다임의 한끼드림 이벤트로 모든 임직원들이 한끼드림 이벤트를 통해서 업무에서 잠시 벗어나 힐링하는 시간 👍

모든 임직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그 날까지! 사이버다임의 한끼드림 이벤트는 계속됩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우리 회사에 꼭 맞는 커스터마이징 문서중앙화

데스티니 ECM 📧 _marketing@cyberdigm.co.kr 📞 02-546-6990

🔽구축형, 과금형 원하는 용량 인원만큼 문서중앙화

클라우디움 📧 cloudium@cyberdigm.co.kr 📞 02-546-4850